중흥종합건설이 분양하는 ‘김천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견본주택에 지난 20일 개관 이후 주말까지 총 1만 여명의 방문자가 몰렸다.

김천혁신도시 3-4블록에 위치한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지하 1층~지상 25층 6개동, 전용 91㎡~131㎡ 452가구로 구성된 단지로 한국도로공사 등 김천혁신도시로 이전하는 공공기관들의 배후수요를 대거 흡수하게 될 중심 입지에 위치해 있다.

12개 이전 공공기관과 산학연 클러스터가 반경 약 700m 거리에 인접해 직주근접이 매우 우수하며, 경부고속도로 동김천IC와 KTX김천역이 인접해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한 입지조건을 갖췄다.



`김천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1~3층 저층부 테라스 설계도 김천지역 최초로 제공된다. 테라스 도입 세대는 전용면적이나 공용면적에 포함되지 않는 넓은 서비스 공간을 확보할 수 있고, 개방감과 채광성이 뛰어난데 반해 물량이 많지 않아 주택 구매자들의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24일, 2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27일 3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7월 3일이며, 지정 계약일은 7월 9일부터 11일까지이다.

견본주택은 KTX구미김천역 (경북 김천시 남면 옥산리 856번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16년 6월 예정이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시베리안 허스키’ 보컬 유수연 사망, 평소 우울증에 시달려…자살 추정
ㆍ`유수연 사망` 부친상 이후 우울증 악화··멤버들이 발견했을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손홍민 눈물 "후회남는 경기"··정작 울어야할 박주영은?
ㆍ국내 연구기관, 올해 경제성장률 전망 일제히 하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