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닥터이방인`의 `철벽녀` 강소라가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다.







16일 방송된 `닥터이방인` 13회에서는 명우 병원에 위기가 닥치는 한편, 위기를 헤쳐나가는 사이 박훈(이종석) 앞에서 더욱 더 자신의 감정을 감추지 못 하는 오수현(강소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수현은 환자 앞에서 `돌팔이`가 아닌 `오선생`으로 자신을 부르는 박훈에게 재차 확인하며 내심 흐뭇해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박훈이 카레를 먹던 모습을 떠올리며 어설픈 요리 실력을 발휘, 이를 핑계로 은근슬쩍 연락을 취하는 등 허당기 가득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박훈이 병원을 떠나는 것을 어떻게든 막으려 애쓰던 수현은 마지막까지 그에게 의사 가운을 전하며 끝까지 그를 지키려는 모습을 보였다. 박훈의 빈 자리를 그리워하며 눈물 짓는 여린 모습까지 선보이는 등 시종일관 색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머리를 단정히 자르라는 수현의 말에 핀잔을 주던 박훈은 바로 머리카락을 자르고 나타나는 등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 사이에서 핑크빛 기운이 물씬 풍겨나고 있어 앞으로 펼쳐질 삼각관계는 물론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닥터이방인` 강소라 수현이 정말 귀여운데 어떻게 해야 되죠?" "`닥터이방인` 강소라 여자인 제가 봐도 정말 귀여워요" "`닥터이방인` 강소라 이종석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러브라인 응원합니다" "`닥터이방인` 강소라 두 사람의 귀여움에 광대 승천" 등 열렬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SBS 드라마 `닥터이방인`은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SBS `닥터이방인`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수현 vs 이채영 vs 이태임 vs 유인영, 같은 디자인 수영복으로 `몸매 과시`
ㆍ박상은 운전기사 내부고발 이유는 "해도해도 너무해서"…어땠길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최진실 조성민 궁합 "그런 감정 가지면 안돼" 결혼하면 둘 다 죽을 사주…뭐랬길래?
ㆍ5만원권 환수율 반토막‥지하경제 확산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