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진실 조성민 궁합 "결혼하면 둘 다 죽을 사주…" 처음엔 안그랬는데 `충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故) 최진실 어머니 정옥숙 씨가 딸 최진실과 조성민의 결혼을 반대한 사연을 털어놨다.





    지난 16일 방송된 한 종편 채널 프로그램 `힐링 토크쇼 어울림`에는 고 최진실 최진영 남매의 어머니 정옥숙 씨 가 출연해 그동안 꺼내지 못한 이야기를 고백했다.





    이날 정옥숙 씨는 "어느 날 최진실이 `엄마, 조성민이 내 팬이래. 방송국에서 같이 만나게 해준대`라고 하더라"며 최진실과 조성민의 첫 만남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만나고 온 후에 `역시 잘 생겼다. 키도 크고 멋있다`고 칭찬을 했다"며 "이후에 두 사람이 의남매를 맺고, 조성민 부모님한테도 인사를 했다더라. 자꾸 만나게 되니까 감정이 달라지는 거 같아서 `그런 감정 가지면 절대 안 된다`고 했지만, 서로 집에 드나들면서 급격히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정옥숙씨는 "두 사람의 사주와 궁합을 보기 위해 북한산의 한 스님께 갔는데 `결혼하지 마. 둘이 안 맞아. 결혼하면 둘 다 죽는다. 딸은 그냥 만인의 연인으로 살게 해` 하더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궁합은 그래도 처음에 두 사람은 정말 사랑했다. 환희 낳고 둘째 임신할 때까지만 해도 조성민을 보고 어쩜 이런 사람이 다 있나 싶었다"고 덧붙였다.





    또 "진실이에게 정말 자상하게 잘해줘서 `부부라는 건 저렇게 사는 거구나`라는 생각까지 들었다"면서 "환희 아빠는 평생 죽을 때까지 안 변할 줄 알았는데…"라고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한편, 최진실은 우울증을 앓던 끝에 2008년 자살로 생을 마감했다. 이후 조성민 또한 2013년 1월 스스로 세상을 등지고 숨을 거뒀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진실 어머니 `최진실 조성민 사주` 너무 안타깝다" "최진실 어머니 `최진실 조성민 사주` 방송에서 이런 이야기 듣고 싶지 않다" "최진실 어머니 `최진실 조성민 사주` 정말 부부 인연이란 게 있는걸까" "최진실 어머니 `최진실 조성민 사주` 슬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방송캡쳐)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비♥김태희 커플 강남 고깃집 데이트 포착··"비주얼이 어마어마하네"
    ㆍ이동국 자녀 겹쌍둥이, 다섯째 또 임신? 다둥이 아빠 등극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18년 차 기러기 아빠 정명재 식당 운영, 살림 노하우 공개
    ㆍ체감경기, 정책 실천에 달렸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 '희망'을 외친다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밝았다.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이 인천 청라동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새해 소망을 담아 바람개비를 돌리며 환호하고 있다. 하나은행 신입행원 200여 명은 이곳에서 업무에 필요한 교육을 이...

    2. 2

      암 진단솔루션 국산화 성공한 이 회사 "2030년 매출 300억"

      "진단 암 종류를 늘리고 수출을 확대해 2030년 300억 매출을 올릴 겁니다."암 정밀치료를 위한 바이오마커 분석 솔루션 '콴티'를 개발한 에이비스의 이대홍 대표는 2021년 이 회사를 창업했다. 콴...

    3. 3

      5대은행 가계대출 11개월 만에 줄었다…4600억원 감소

      지난달 국내 주요 은행 가계대출이 11개월 만에 처음으로 감소했다.2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 등 5대 은행의 지난해 12월 말 가계대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