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우 정은채, 알고보니 일본 탑배우 카세료와…누구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11

    정은채 카세료

    가수 김C가 배우 정은채의 외모를 극찬하며 단숨에 화제로 올랐다.

    김C는 지난 14일 방송된 KBS 쿨FM '김C의 뮤직쇼'에 게스트로 출연한 정은채에게 `전지현 씨만큼 비현실적인 외모다`고 칭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주변의 친구들에게 정은채 씨와 친분이 있다고 하면 '만날 때 나도 한번 불러달라'며 부러워하는 친구들이 무척 많다"면서 정은채의 인기를 인증했다.

    정은채는 지난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한 뒤 '플레이' '무서운 이야기'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또 지난 4월 개봉한 영화 '역린'에서는 월혜 역으로 열연했으며, 김C와는 이재용 감독의 독립영화 '뒷담화:감독이 미쳤어요'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은채 빛이나는 외모 맞네", "정은채, 수수한듯 정말 예쁘다", "정은채, 극찬할만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은채는 지난해 일본 배우 카세료와 불거진 열애설에 '동료사이' 라며 부인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지진 그후…생존을 위한 거래가 시작된다 '콘크리트 마켓'

      이재인·홍경 주연의 영화 '콘크리트 마켓'이 오는 12월 3일 개봉을 확정하고,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와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스틸 6종을 공개했다.영화 '콘크리트 마켓'...

    2. 2

      HK직캠|더보이즈 현재, '빠지면 헤어날 수 없는 매력'

      그룹 더보이즈 현재가 6일 오전 서울 성수동 올리브영 N성수에서 열린 '아누아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장윤주 "'착한 여자 부세미' 가선영, 내가 봐도 무서워" [인터뷰+]

       배우 장윤주가 악역 연기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장윤주는 6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지니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 종영 인터뷰에서 "아직도 카메라 앞의 제 모습이 낯설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