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스타 코리아` 도전자 림수미가 정려원에게 깜짝 키스를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스토리온 ‘아트 스타 코리아(이하 아스코)’에서는 MC 정려원과 1회부터 서바이벌에 참여했던 15명의 도전자들이 모인 스페셜 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선 림수미는 MC정려원을 비롯한 다른 도전자들과 사회 공헌 캠페인 작업을 하던 도중 돌연 정려원에게 깜짝 키스를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앞서 림수미는 도전자들과 3회 미션 ‘사회적 금기를 주제로 작품을 제작하라’에서 정려원에게 이마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도전자들이 당시 상황을 언급하며 "이마가 아닌 입술에 했으면 안 떨어졌을 것"이라며 키스를 부추기자, 림수미는 "입에 하면 안 떨어지는 거냐?"고 말한 뒤 갑자기 정려원의 입술에 키스를 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갑작스런 림수미의 키스에 정려원은 화들짝 놀라며 당혹스런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림수미 정려원 깜짝 키스에 네티즌들은 "림수미 정려원 깜짝 키스, 방송에 이런거 나와도 되나?" "림수미 정려원 깜짝 키스. 나도 놀랐네" "림수미 정려원 깜짝 키스, 정려원 대박이네" "림수미 정려원 깜짝 키스, 이런거 그대로 방송됐네"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스토리온 방송화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영표 예언 적중, 스코어까지 정확…스위스 vs 에콰도르 경기도 적중할까?
ㆍ이영표, 일본 패배 예측 `적중`.."2-1 경기 스코어도 정확히 맞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일베 인증샷 논란` 피 흘리며 쓰러진 女 앞에서··진위여부 논란?
ㆍ한국 국민소득 2배될때 분배 10% 후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