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맥도날드는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 2차분 판매를 당초 예정된 오는 23일에서 일주일 앞당긴 16일로 변경했다고 9일 밝혔다.
2차분 판매를 앞두고 맥도날드 각 지점 앞은 어제(15일) 밤부터 삼삼오오 모여든 사람들로 붐비기 시작했다.
오늘(16일) 오전 7시 현재 SNS상에는 벌써 슈퍼마리오 해피밀 2차분 매진이 임박했다는 글과 사진들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미 해피밀이 매진됐다는 글을 올리는 가 하면, 해피밀 세트를 100개 주문한 사람이 있다는 목격담도 이어지고 있다.
앞서 지난달 30일 공개된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1차분은 고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사흘 만에 매진된 바 있다.
2차분 슈퍼마리오 4종 세트는 파이어마리오, 부메랑마리오, 피치공주와 요시 캐릭터로 구성돼있다.
`해피밀 대란` 소식에 네티즌들은 "`해피밀 대란` 출근길에 들려야 하나?" "`해피밀 대란` 지금 줄서면 살수 있나?" "`해피밀 대란` 빨리 줄서야겠다" "`해피밀 대란` 그게 뭐라고 이렇게 난리지?" 등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영표 예언 적중, 스코어까지 정확…스위스 vs 에콰도르 경기도 적중할까?
ㆍ`일베 인증샷 논란` 피 흘리며 쓰러진 女 앞에서··진위여부 논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영표 예언 적중, 스페인 몰락부터 일본 패배까지 정확…한국 vs 러시아전은?
ㆍ체감경기, 정책 실천에 달렸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