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블로그
홍진영 블로그
가수 홍진영이 지난 11일 블로그 '홍블리'를 개설해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홍진영은 자신의 SNS에 "전 지금 남원 춘향선발대회 MC 보러가요. 오늘도 즐겁게 히힛~ 참 저 블로그 만들었답니다~ 사이판 촬영 때 이야기들 조금 담아봤어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셔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블로그 개설 소식을 알렸다.

홍진영은 왜 갑작스레 블로그를 개설한 걸까.

홍진영은 블로그를 만들게 된 이유에 대해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은 글과 사진 쓰는 게 너무 제한적이라 블로그를 만들어 봤어요. 틈틈이 자주 올려 보도록 노력할게요. 아직은 서툴지만 예쁘게 봐주시고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로 그 이유를 밝혔다.

이어 "웨딩드레스 예쁘죠? 진짜 예뻐서 저도 완전 마음에 들었던 웨딩드레스에요"라는 글과 함께 튜브톱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의 사이판 촬영을 담은 사진이 게재돼, 개설 하루 만에 방문자 14만 명이 방문하기도 했다. 홍진영은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에 배우 남궁민과 가상 부부로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홍지영 블로그'를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영 블로그, 대박" "홍진영 블로그, 이효리 블로그에 이어" "홍진영 블로그, 여기 들어가 봐야겠다" "홍진영 블로그,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