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쌈디 공식사과, 써니 라디오 논란에 "내 부족함 탓 예의차리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쌈디가 방송 태도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공식 사과했다.







    쌈디는 11일 전파를 탄 MBC 라디오 FM4U `써니의 FM데이트` 코너 `사랑의 기술`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써니는 청취자의 사연을 소개한 뒤 "`사랑은 마음으로 하는 것`이라는 말을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고, 이 말에 쌈디는 "마음을 쓰는 것도 일종의 테크닉이다. 몸을 쓰는 것도 일종의 테크닉일 수도 있고"라며 크게 웃었다. 이에 써니는 "진짜 끈적하시다. 별 노하우도, 기술도 없으신 것 같다"고 농담을 던졌고, 쌈디는 "그게 아니라. 오늘 너 꼬시러 왔어"라며 파안대소했다. 쌈디의 말에 써니는 "철벽 쳐 드립니다. 정말 재밌으십니다"라며 화제를 돌렸다.



    그러나 쌈디는 "너 꼬시러 왔다니까 오늘? 오늘 데이트로 알았어. 나 지금 되게 데이트하는 기분으로 왔어"라며 뜬금없는 말을 해 써니를 당황시켰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쌈디는 "본능적으로 정답을 맞혀 달라"는 써니의 말에 "본능적인 것은 19금이다"라며 동문서답을 한 후 "청소년들도 이미 알 거 다 알지 않냐. 이럴 거면 나를 왜 불렀냐"라고 적반하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이 논란이 되자 쌈디는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써니의 FM데이트`에서 방송 태도가 불량했던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절대 술을 마신 것이 아니고, 매우 편하게 생각하고 방송을 한 저의 부족함 탓입니다. 앞으로 예의 바르고 겸손하게 방송을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쌈디 공식사과 써니 라디오 진짜 어이없는 사람이네" "쌈디 공식사과 써니 라디오 방송이 장난인가" "쌈디 공식사과 써니 라디오 술 먹고 방송했나?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가 있지?" "쌈디 공식사과 써니 라디오 써니 진짜 당황한 것 같던데... 별 이상한 사람이 다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승헌-임지연 19금 멜로 `인간중독` 안방서 본다··베드신 어떻길래?
    ㆍ`라디오스타` 김성령, 동생 김성경 대놓고 디스··"그냥 일반인 느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담뱃값 인상 추진··10년만에 담배값 인상 `확 올린다"
    ㆍ靑 경제수석 안종범‥경제투톱 정치인 기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노보, 체중감량제 복제약 업체 제소 및 손해배상 청구

      노보노디스크의 위고비 알약을 모방한 약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겠다고 밝힌 힘스앤허스를 특허 침해 혐의로 소송을 제기했다. 이와 함께 힘스앤허스에 손해배상도 청구하기로 했다. 이에 앞서 힘스앤허스는 위고비 복제약 출시...

    2. 2

      베선트 "신임 의장, Fed 양적 긴축 여부 결정에 1년 걸려"

      스콧 베선트 미국 재무장관은 케빈 워시 Fed 의장 후보가 취임하더라도 그가 주장해온대로 Fed의 대차대조표 축소(양적 긴축:QT)에 신속하게 나서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다. 9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3. 3

      다카이치 압승에 日증시 사상 최고…채권·엔화도 하락폭 제한

      일본 증시는 다카이치 사나에 총리가 이끄는 집권당의 압도적 총선 승리에 힘입어 9일(현지시간)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우려했던 것에 비해 일본 채권과 엔화는 하락이 제한됐다. 9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