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채리나 손호영, `셰어하우스`에서 민망한 상황 연출.."손호영 손이 채리나의 허벅지 사이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셰어하우스` 가수 채리나와 손호영이 다소 민망한 상황을 연출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밤 방송된 온스타일 `셰어하우스` 7화 `함께라서 더욱, 뜨거운` 편에 채리나가 깜짝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셰어하우스` 식구들은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근처 냇가에서 물놀이를 마음껏 즐겼다.





    물속에 자유롭게 들어가 물놀이를 하는 남자들과는 달리 여자 멤버들은 물 근처에서 어색하게 서 있었고, 이런 모습을 본 손호영은 여자 식구들 한 명 한 명을 안아서 물가로 데려갔다.





    특히 손호영이 채리나를 물가로 옮기려는 순간 민망한 장면이 연출됐다. 손호영의 손이 채리나의 허벅지 사이로 들어간 것이다. 이를 본 `셰어하우스` 식구들은 폭소를 터뜨렸고, 이상민은 "영자 누나 사건 이후 최고의 스틸컷이 나올 것 같다"고 말해 손호영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특히 결국 물에 빠진 채리나는 손호영을 향해 "나 들 때 좀 많이 아팠다"며 너스레를 떨어 큰 재미를 선사했다.





    채리나 손호영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채리나 손호영 동영상, 너무 재미있다", "채리나 손호영 동영상, 둘이 많이 친한가보다", "채리나 손호영 동영상, 채리나가 많이 놀랐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셰어하우스`는 가수 손호영, 이상민, 배우 최성준, 방송인 최희, 천이슬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한 집에 같이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사진= 온스타일 `셰어하우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승헌-임지연 19금 멜로 `인간중독` 안방서 본다··베드신 어떻길래?
    ㆍ`라디오스타` 김성령, 동생 김성경 대놓고 디스··"그냥 일반인 느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담배값 인상 추진··10년만에 담배값 인상 `확 올린다"
    ㆍ靑 경제수석 안종범‥경제투톱 정치인 기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민연금 3개월 새 '70조원' 불었다…역대급 불장에 '대박'

      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가 지난해 4분기 급등하면서 국민연금의 주식 평가액이 직전 분기와 비교해 35%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11일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 등에 따르면 구민연금이 보유한 공시 대상 ...

    2. 2

      "통신·반도체 이어 로봇·방산에 도전장" [민지혜의 알토란 중기]

      "전기가 끊기거나 재난시에도 연락할 수 있는 안전망을 갖출 수 있습니다."박동환 배터리파워솔루션 대표는 "반도체, 통신에 이어 신재생에너지, 방산 사업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산골 오지에서 전기가 끊...

    3. 3

      "AI 가전 어려워했는데 달라져"…삼성, 美최대 가전 체인서 통했다 [CES 2026]

      축구장 절반 정도 면적에 이르는 한 대형 매장에 들어서자 다양한 브랜드의 가전·TV 제품들이 빼곡하게 진열돼 있다. 가전제품이 진열된 공간 맨 앞줄 중심엔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AI 콤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