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50주년…한경을 표현해 주세요!
한국경제신문은 10월12일 창간 50주년을 맞아 오는 8월29일까지 ‘50살 한국경제신문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이라는 주제로 공모전을 엽니다.

한경 50주년 공모전은 학생부(초등학교 1학년~고등학교 3학년)와 일반부(대학생 및 일반인)로 나눠 진행됩니다. 재외 한국유학생과 주한 외국인들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응모 분야는 광고, 사진·영상, 슬로건 등 3개 부문입니다.

창간 50주년을 맞은 국내 최고 권위의 한국경제신문을 잘 표현한 광고디자인,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한국경제신문을 독특한 앵글로 찍은 스틸사진이나 창간 50주년을 재미있고 의미있게 담아낸 동영상, ‘자유시장경제 지킴이 외길 50년’을 걸어온 한국경제신문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슬로건 등을 만들어 내면 됩니다.

부문별 수상자에게는 한국경제신문 사장상과 함께 총 3000여만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광고 부문 수상작은 한국경제신문에 실리며 사진·영상 부문 수상작은 한국경제신문 사옥 1층 한경갤러리에 전시될 예정입니다.

공모전 작품 제출은 한국경제신문 공모전·대외활동 포털 사이트 ‘올콘(www.all-con.co.kr)’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당선작은 9월 말 공모전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합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올콘과 운영사무국(02-360-4520)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