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렌지라이트` 첫 주연 장도연 "이젠 결혼상대 찾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우먼 장도연이 첫 주연을 맡은 SNS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이제는 결혼할 상대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장도연은 9일 오전 서울 중구 세종대로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SNS 드라마 `오렌지 라이트` 제작발표회에서 이상형을 묻는 기자의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장도연은 "이상형은 올해 나이가 30이 되서 결혼할 상대를 찾고 있다"며 "안정된 직장의 착한 사람, 기가 세지 않고 순한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도연은 외모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얼굴은 원숭이 상을 좋아한다"고 답했다.



    장도연은 이성으로 개그맨은 어떠냐는 질문에는 "개그맨과 만나고 싶지 않다"며 "개그맨은 볼 것 못 볼 것 다 보는 사이다보니 감정이 생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장도연은 공기업 최초 SNS 드라마인 `오렌지 라이트`에서 처음으로 주연으로 연기를 선보인다.



    `오렌지 라이트`는 최근 경북 김천 혁신도시로 청사를 이전한 교통안전공단을 배경으로 사내에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다.



    `오렌지 라이트`는 9일 유투브를 시작으로 국토교통부와 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 및 블로그, 주연배우 소속사인 나무엑터스와 코코엔터테인먼트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된다.


    김동욱기자 dw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적60분` 김무성 딸 교수임용 의혹 `일파만파`··32살에 수원대 교수된 비결?
    ㆍ레이디제인 홍진호 “썸 타는 중” vs “편한 오빠 동생” 대체 무슨 사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롤마스터즈` 서유리, 19금 여신 종결자··코스프레가 왜 이리 야해?
    ㆍ박근혜 대통령 2기 내각 구상은?··청와대·내각 대폭 물갈이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개인투자자, 올해 금·은·달러에 몰렸다…최대 기록 속출

      올해 개인투자자들은 금·은·달러 등 안전자산을 대규모로 사들이며 관련 투자 규모에서 역대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통상 환경과 국내외 금리 향방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커지자 변동성이 큰 주식&...

    2. 2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3. 3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