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IHQ, 웹드라마 시장 진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IHQ는 9일 웹드라마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IHQ의 영상 제작본부인 sidusHQ는 네이버 인기 웹툰 '연애세포'를 웹드라마로 재탄생시켜 오는 하반기 선보일 예정이다.

    '연애세포'는 솔로 생활 10년이면 운명을 다하는 연애세포를 살리기 위한 9년차 솔로, 마대충의 고군분투를 그린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무기력하게 살아가던 백수 마대충과 애완묘 네비의 몸 속으로 들어간 대충의 연애세포가 의기투합해 최고의 아이돌 스타 서린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벌이는 좌충우돌 연애세포 살리기 프로젝트를 유쾌하게 그릴 예정이다.

    이번 웹드라마는 단편 영화 '해독제는 없다' '누가 공정화를 죽였나?' '소고기를 좋아하세요?' 등을 통해 작품성을 인정받은 한지혜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웹드라마 연애세포는 오는 하반기 네이버 TV캐스트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IHQ는 한편 다음달 운영을 시작하는 인천 타이거비치 코리아와 마케팅 제휴를 했다. 인천옹진군 삼형제섬 일대에 조성되는 타이거비치는 인천 아시안게임을 전후로 방한하는 외국인과 국내 피서객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 축제 등을 오는 10월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몸집 커진 ETF, 편입종목 주가 '들었다놨다'

      시가총액이 22조원을 넘는 대형주여서 좀처럼 크게 움직이지 않는 삼성화재 주가가 하루 동안 20%대 급등락하는 상황이 최근 벌어졌다. 일반적인 매수·매도 수요 때문이 아니라 특정 상장지수펀드(ETF)의 ...

    2. 2

      '액티브'도 잘나간다…순자산 100兆 육박

      펀드매니저의 적극적인 운용 전략을 앞세운 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 순자산이 90조원을 넘어섰다. 기초지수를 그대로 따라가는 패시브 ETF를 웃도는 수익을 내면서 시중 자금을 빨아들이고 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

    3. 3

      새해 증시 파죽지세…"1분기 내 오천피 돌파" 전망도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습에도 코스피지수가 사상 처음 4400을 돌파했다. 4300선을 뚫은 지 단 하루만이다. 대형 반도체주가 급등하며 지수를 끌어올렸다. 증권가 일각에선 지수가 1분기 내 5000을 뚫을 것이란 예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