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세월호 실종자 발견한 곳이…'이럴수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월호 실종자 발견
    세월호 실종자 발견
    세월호 실종자 발견

    세월호 침몰 사건 보름만에 참사현장 40km 부근에서 시신이 발견됐다.

    범정부 사고대책본부는 5일 "오전 6시39분께 세월호 침몰 사고 현장 인근 약 40.7km 떨어진 전남 신안군 매물도 부근 해상에서 남성 시신 1구를 발견해 인양했다"고 밝혔다.

    시신은 부근에서 조업하던 소형 어선 선장 이모(66)씨가 발견해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신은 일반인 탑승객 조모(44)씨로 확인됐다. 앞서 시신인조씨는 제주 출장에 맞춰 아내와 두 아들을 데리고 세월호에 탑승했는데, 막내아들(7)만 구조되고 큰아들(11)과 아내 지모(44)씨는 배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실종자가 현재 15명 남은 가운데 사고해역과 관련 없는 곳에서 조 씨가 발견됨에 따라 희생자 유실 우려는 더욱 커지고 있다.

    '세월호 실종자 발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세월호 실종자 발견, 가족 다 잃고 혼자 남은 7살 막내 아들은 이제 어떡하나" "세월호 실종자 발견, 시신 유실 그렇게 방지한다고 하더니만" "세월호 실종자 발견, 비통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뉴스 캡처)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병기와 오찬' 박대준 전 쿠팡 대표, 경찰 출석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쿠팡으로부터 고가의 식사를 제공받고 자신의 비위를 폭로한 보좌진 출신 쿠팡 임원 인사에 개입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박대준 쿠팡 전 대표를 소환했다. 서울경찰청 공공범죄수사...

    2. 2

      서울 목동열병합발전소 배관 폭발…인명피해는 없어

      서울 양천구 목동열병합발전소 외부 배관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했다.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8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양천소방서는 이날 오전 8시 41분께 목동열병합발전소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했다는 ...

    3. 3

      [속보] '김병기 식사 의혹' 쿠팡 박대준 전 대표 경찰 참고인 출석

      경찰이 더불어민주당 김병기 의원과 쿠팡 경영진의 '식사 논란'과 관련해 박대준 전 쿠팡 대표를 소환했다. 서울경찰청 공공범죄수사대는 이날 식사에 동석한 박 전 대표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