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7인치 대화면 갤럭시W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는 3일 `갤럭시 W`(Galaxy W)`를 SKT를 통해 출시합니다.

    `갤럭시 W`는 16:9 화면비에 99.6mm 가로사이즈로 한 손에 편안하게 쥘 수 있고, 한 손에 들어오는 최대화면 크기인 178mm(7형)HD TFT 디스플레이로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돼 소비자의 보는 즐거움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시원한 와이드 화면을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가로 모드`와 `분할 화면(Split View)`을 지원합니다.

    `가로 모드` 홈스크린은 영상을 보거나 게임을 하던 중 다른 작업으로 전환할 때 일반 스마트폰처럼 제품을 세로로 돌려서 볼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



    `분할 화면`은 이메일, 메시지, 주소록, S플래너, 갤러리 등의 기능을 사용할 때 화면을 두 개로 분할해 보여 준다.



    `갤럭시 W`는 `멀티 윈도우(Multi Window)`와 `팝업 플레이(Pop up Play)`로 대화면을 활용한 멀티태스킹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멀티 윈도우`는 서로 다른 두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한 화면에 나누어 동시에 실행시키는 기능이며, `팝업 플레이`를 이용하면 메시지 작성이나 인터넷 검색 중에도 원하는 위치에 동영상 재생 창을 띄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게 245g으로 휴대하기에 용이한 `갤럭시 W`는 그립감도 뛰어납니다.

    `갤럭시 W`는 안드로이드 젤리빈 4.3 플랫폼에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1.5GB 램, 3,200mAh 배터리를 채용했습니다.

    SKT 스마트폰 요금제가 적용되는 `갤럭시 W`는 블랙, 화이트, 레드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블랙 색상을 시장에 먼저 선보일예정입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큰 화면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으로 대화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그콘서트’ 김대성이 반한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 ‘청순미 넘치는 미모’
    ㆍ`런닝맨` 하연수·김종국 단무지 키스··"진짜 뽀뽀한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승덕 딸 글 vs 조희연 아들 아고라 글··유권자 실제 표심 향방은?
    ㆍ靑 국가안보실장 김관진·국방장관 한민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기내 테이블보·폐유니폼의 변신…대한항공-아시아나, 업사이클링 물품 기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서울 강서구 소재 강서소방서와 지온보육원에서 대한항공 기내 테이블보와 양사 객실승무원 폐유니폼을 재활용해 제작한 ‘업사이클링 안전 인형 키링 및 파우치’ 350개를 기부...

    2. 2

      "나도 따라서 살 걸 그랬네"…국민연금 '역대급 수익률' 잭팟

      올해 국민연금 기금 수익률이 역대 최고치를 새로 쓰게 됐다.보건복지부는 29일 "12월 잠정치를 기준으로 했을 때 올해 국민연금 기금수익률이 약 20%를 기록할 것"이라고 했다. 1988년 국민연금 제도가 도입한 이...

    3. 3

      손경식 "노사관계 선진화 시급…2026년 경제 대전환의 원년 되길"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은 내년 우리 경제가 위기를 넘어 대전환하는 '골든타임'의 원년이 되기 위해서는 경직된 노동시장 규제를 해소하고, 노사관계 선진화를 이뤄야 한다고 강조했다.손 회장은 29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