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개그콘서트 홍예슬, 미녀 개그우먼 등극? 졸업사진보니..`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우먼 홍예슬이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가운데 그의 졸업사진도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취해서 온 그대’와 `시청률의 제왕`에 출연한 홍예슬은 청순한 매력과 능청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홍예슬은 `취해서 온 그대`에서 김대성이 반한 미모의 여성으로 등장해 청순미를 뽐냈다.



    또 `시청률의 제왕` 코너에서는 이상훈의 내연녀로 분해 허안나에게 독설을 퍼붓고 물 따귀까지 날리며 악역 연기로 웃음을 안겼다.



    청순한 외모에 놀라운 악역을 연기한 그녀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미녀 개그맨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방송 이후 홍예슬은 짧은 등장에도 불구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됐다. 또 그의 변함 없는 과거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홍예슬은 빨간 운동화에 교복을 입고 다소곳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개그콘서트를 시청한 누리꾼들은 “개그콘서트 홍예슬, 귀엽게 생겼다”, “개그콘서트 홍예슬 청순하다 미모 개그우먼 계보 잇겠네”, “개그콘서트 홍예슬, 개그우먼 맞지? 김지민 긴장해야 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홍예슬 페이스북)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그콘서트’ 김대성이 반한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 ‘청순미 넘치는 미모’
    ㆍ`런닝맨` 하연수·김종국 단무지 키스··"진짜 뽀뽀한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승덕 딸 글 vs 조희연 아들 아고라 글··유권자 실제 표심 향방은?
    ㆍ부채상위 18개 공기업, 하루 이자비용 247억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日, 대미 투자 2차 후보는 원자로…내달 공개”

      360억달러 규모 대미 투자 1호 프로젝트를 발표한 일본이 다음달 미·일 정상회담 전후 두 번째 투자 계획을 공개할 것이란 관측이 나왔다. 발전·원유·광물로 구성한 첫 투자에 이...

    2. 2

      타인의 시선으로부터 나를 지킬 '방어막'…준비됐다, 오버

      요즘 거리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사람의 표정이 아니라 옷 크기다. 몸보다 한참 큰 재킷, 어깨선을 넘겨 흐르는 코트, 손등을 덮는 소매, 발등을 가리는 바지. 사람은 점점 작아지고, 실루엣은 점점 커진다...

    3. 3

      삼성SDI, '알짜' 삼성디스플레이 지분 매각한다

      삼성SDI가 보유 중인 삼성디스플레이 지분을 매각하기로 했다. 전기차 시장 침체 여파로 지난해 1조7224억의 영업적자를 기록하며 현금 창출 능력이 떨어진 와중에도, 배터리 투자를 계속하기 위해서다. 지난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