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메인 티저 공개, 서인국-이하나 ‘코믹 커플 예고?’
[박슬기 인턴기자] ‘고교처세왕’이 메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5월28일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5초 분량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드라마의 주요 내용을 압축해 담은 듯 18세 본부장이 된 서인국의 좌충우돌 이중생활이 코믹하게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빠른게 전개되는 예고에서는 18세에 본부장이 된 서인국의 아슬아슬한 이중 생활을 중심으로 4차원 계약직 사원인 이하나와 귀여운 스토커 이열음의 삼각관계, 그리고 슈퍼엘리트 간부 이수혁과의 날카로운 신경전까지 드라마 전반적인 내용을 압축해 유쾌하게 그려냈다.

‘고교처세왕’ 제작진은 티저 영상에 대해 “마치 드라마 한 편을 빠르게 본 것 같은 느낌과 드라마 특유의 유쾌함, 생생히 살아있는 고유의 캐릭터를 살리고자 노력했다. 이번 영상을 찍으며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본 방송의 분위기를 대변하는 듯하다”고 전했다.

‘고교처세왕’에서 서인국은 풍진고 아이스하키부 최전방 공격수인 동시에 자신의 형인 이형석의 빈자리를 대신해 대기업 간부로 위장 입사하게 되는 이민석 역을 맡아 열연한다. 이하나는 4차원 계약직 사원으로 서인국, 이수혁과 삼각 관게에 빠지는 정수영 역을 맡았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은 6월16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인간중독’ 임지연, 여배우의 탄생
▶ [리뷰] ‘엠 스텝’ M 이민우, 16년 차 가수의 조련 방식
▶ ‘백상예술대상’ 송강호 ‘변호인’으로 영화부문 대상 수상
▶ ‘백상예술대상’ 전지현, TV부문 대상 수상 “수현아 고맙다”
▶ [포토] 정우 '해맑은 쓰레기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