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지, 류현진 경기 관람 포착돼 `눈길`.."류현진 선수 힘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쓰에이의 수지가 LA에서 류현진의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27일 수지는 류현진이 선발투수로 올라온 경기장을 찾았다. 그는 LA 다저스의 스냅백을 착용하고 경기에 집중하는 것은 물론 직접 준비한 플랜카드로 류현진을 응원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수지는 LA 다저스와 신시네티 레즈의 경기에서 류현진의 등판일에 맞춰 현지시간으로 28일에 시구자로 나설 예정이었으나 류현진의 부상 등 여러 이유로 그의 등판 일정이 앞당겨지면서 류현진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다저스 스타디움을 방문해 경기를 관람하며 의리를 지킨 것으로 알려졌다.





    시구는 예정대로 LA 현지시간 28일(한국시간 29일)에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수지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의 모델로 활동하며 류현진을 응원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일으킨 적이 있으며, 류현진 역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수지의 시구를 원한다는 언급을 통해 서로에 대한 강한 애착을 드러낸 바가 있다.





    수지 류현진 경기 관람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 류현진 경기 관람, 류현진에게 큰 힘이 됐겠다" "수지 류현진 경기 관람, 수지의 응원에는 큰 마력이 있는 듯" "수지 류현진 경기 관람, 앞으로도 둘의 친분이 이어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LB)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소파협정(SOFA) 뭔지 알아요?"··서울시장 토론회 정몽준-정태흥 `격돌`
    ㆍ손연재 워터파크 화보 `탱크탑·핫팬츠` 남심 흔들··의외로 섹시한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카카오스토리 웹 출시, 이젠 PC에서도 즐긴다?…누리꾼 반응 `폭발`
    ㆍ소비심리 8개월만에 최악‥세월호 영향 가시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Fed·대형銀…"美 경제 견조"

      미국 중앙은행(Fed)을 비롯해 주요 대형은행들은 2026년 미국 경제 성장에 대해 긍정적인 시각을 갖고 있다. 트럼프 행정부의 강력한 재정 정책과 인공지능(AI) 투자가 시너지를 일으키며 미국 국내총생산(GDP) ...

    2. 2

      Fed·대형銀…中, 내수 침체로 성장률 둔화

      중국 경제는 올해 내수와의 전쟁이 전망된다. 고착화된 부동산 침체와 불안한 경기 전망으로 각종 부양책에도 소비 활성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서다. 중국 정부의 적극적인 경기 부양 의지와 통화정책 완화에도 올해 경제 성...

    3. 3

      日 3년 연속 0%대 성장…'사나에노믹스' 주목

      올해 일본 경제성장률은 0.9%(내각부)로 3년 연속 0%대에 그칠 것으로 전망된다. 작년(0.5% 전망)보다는 나아지겠지만 ‘저성장의 늪’에서 빠져나오긴 쉽지 않을 것으로 관측된다.올해 일본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