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혜은이 남편 배우 김동현 억대 사기혐의··돈 갚겠다고 돈 또 빌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혜은이 남편 배우 김동현씨가 억대 사기혐의로 기소됐다.



    서울중앙지검 중요경제범죄조사1팀(팀장 송승섭 서울고검 검사)은 지인에게 빌린 1억원이 넘는 돈을 갚지 않은 혐의(사기)로 배우 김동현(61·본명 김호성)씨를 불구속 기소했다고 27일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김씨는 2009년 6월 지인인 피해자에게 "1억2천만원을 빌려주면 2개월 안에 현재 진행 중인 신도림동 주상복합 건설사업의 PF 대출금을 받아 갚겠다"고 말한 뒤 1억원을 받고 이를 갚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당시 김동현씨가 말한 건설사업은 시작도 되지 않은 상태였고, 김동현씨가 공동 대표를 맡고있던 건설사 역시 분양실적이 저조해 돈을 빌리더라도 갚을 능력이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또 김동현씨는 2년 뒤인 2011년 2월 김씨는 피해자에게 "빌라 담보대출을 받아 빌린 돈 일부를 먼저 갚으려고 한다. 체납된 세금을 내야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거짓말을 해 1천만원을 추가로 받았다.



    가수 혜은이(58·본명 김승주)씨의 남편으로 잘 알려진 김동현씨는 드라마 `아내의 유혹`, `광개토대왕`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혜은이 남편 김동현 사기혐의 기소 소식에 네티즌들은 "혜은이 남편 김동현 사기혐의 기소, 무슨 일이야?", "혜은이 남편 김동현 사기혐의 기소, 죄질이 않좋네", "혜은이 남편 김동현 사기혐의 기소, 돈 갚는다고 돈을 또 빌려?"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소파협정(SOFA) 뭔지 알아요?"··서울시장 토론회 정몽준-정태흥 `격돌`
    ㆍ손연재 워터파크 화보 `탱크탑·핫팬츠` 남심 흔들··의외로 섹시한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개리&정인 `사람냄새` 음원차트 강타하나?··평범하지만 따뜻한 멜로디
    ㆍ가계부채 1천24조원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하나은행, 군 장병과 새해 첫 출발

      나라사랑카드 3기 사업자로 선정된 하나은행이 1일 경기 파주에 있는 육군 1사단 도라전망대에서 군 장병들과 새해 일출을 함께 보는 행사를 열었다. 이호성 하나은행장(가운데)이 임직원 및 군 관계자들과 ‘하...

    2. 2

      박정원 "인공지능 전환 가속"…정지선 "본원적 경쟁력 강화"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왼쪽)은 올해 경영 화두로 ‘인공지능 전환(AX)’을 제시했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오른쪽)은 ‘지속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올해 경영 역...

    3. 3

      HD건설기계 공식 출범…"2030년 매출 15조원 달성"

      국내 최대 건설기계 업체인 HD건설기계가 1일 출범했다.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HD건설기계는 2030년 매출 14조80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정기선 HD현대 회장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