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와카와카`vs`라라라`, 샤키라의 월드컵송은 뭐가 달랐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이 성큼 다가오면서 콜롬비아 출신 가수 샤키라가 부른 2010년 남아공월드컵 공식 주제가 `와카와카`에 이어 이번에 월드컵송으로 내놓은 `라라라(La la la)`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와카와카`와 `라라라`는 모두 개최지인 아프리카 대륙과 브라질의 토속적인 향기를 담고 있다. `와카와카`의 뮤직비디오에는 역대 월드컵의 감동적인 명장면들과 함께 아프리카의 전통 춤 동작에 맞춰 흥겹게 노래를 부르는 샤키라의 모습이 담겼다.

    브라질월드컵을 겨냥한 `라라라`에선 남미의 색채가 짙게 느껴진다. 샤키라는 블랙 톱과 롱 스커트로 모던한 스타일을 택했지만, 샤키라의 곁에는 삼바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라틴 댄서들이 대거 등장한다.

    두 노래의 뮤직비디오 모두 리오넬 메시 등 초특급 축구 스타들이 참여한 점도 눈길을 끈다. 그런데 `라라라`의 뮤직비디오에는 남아공월드컵 당시 샤키라와 사랑에 빠져 결혼한 헤라르드 피케(스페인)와 두 사람 사이의 아들 밀란도 깜짝 출연해 더욱 재미를 주고 있다.

    네티즌들은 "와카와카-라라라, 샤키라 정말 대단하다" "와카와카-라라라, 둘 다 중독성 있는 월드컵 송" "브라질 월드컵 16강 갔으면 좋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사진=`와카와카`, `라라라` 뮤직비디오 캡처)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지호진 연일 화제, 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최강 글래머 등극?
    ㆍ"유병언 며칠전에 순천 있었다"··유병언 일가 현상금 6억원 상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룸메이트` 홍수현·나나·조세호 엽기셀카··"미모는 감출수가 없네"
    ㆍKDI "민간소비 둔화, 고령화 따른 구조적 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서류없이 1억까지…신한은행, 새 전문직 사업자대출 출시

      신한은행은 전문직 개인사업자 전용 비대면 상품인 ‘신속한 전문직 사업자대출’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이 대출은 1년 이상 영업 중인 전문직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대출 접수가 가능한 직...

    2. 2

      "돈 조금 더 내고 편했는데…" 인기 많던 아시아나 유료좌석 결국 [차은지의 에어톡]

      항공편 비즈니스석 가격은 부담되지만 이코노미석에서 조금 더 값을 내고 편안하게 여행하고자 하는 수요가 반영된 아시아나항공의 유료 좌석 '이코노미 스마티움'이 사라진다.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으로...

    3. 3

      "언제 이렇게 내려갔지?" 주유소서 '깜짝'…기름값 2주 연속↓

      20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둘째 주(14∼18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지난주보다 L당 4.3원 내린 1741.8원이었다.지역별로는 서울이 가장 가격이 높았다. 서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