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원순 부인 논란, 진중권·변희재 상반된 입장글 `눈길`…뭐랬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와 진중권 동양대학교 교수가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의 부인 논란에 대한 상반된 입장의 글을 올렸다.





    지난 25일 정몽준 새누리당 후보가 박원순 새정치민주연합 후보 부인이 출국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진중권은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자꾸 네거티브로 나가는데 그 수준이 민망합니다. 상대 후보를 두고 포스터랑 경쟁하실 건가요?"라며 "남의 아내 얘기는 왜 꺼냅니까? 게다가 상대 후보의 피부에는 왜 그렇게 관심이 많으신지. 주식은 많지만 참 없어보입니다"라며 정몽준 후보를 비판했다.





    반면에 변희재는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에 "이제 보니 박원순은 공개된 가족사진이 한 장도 없습니다. 김정일 가족도 그랬었죠"라며 강도높은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박원순, 정몽준보다 더 뛰어난 능력 갖춘 사람들 중에, 가족들의 사생활 보호 때문에 공직 진출 꺼리는 사람들 많습니다. 박원순처럼 부인, 아들, 딸 다 숨겨놓고 마음대로 산다면, 누가 공직 못 나갑니까"라고 말하는 등 진중권과는 상반된 내용의 글을 올렸다.





    앞서 정몽준 후보는 박원순 후보의 부인 출국설 제기와 동시에 포스터에 대해서도 “서울시민 앞에서 당당하게 바라보기 그러니까 옆 얼굴을 찍은 것 아니겠느냐”고 말한 바 있다.





    이에 박원순 후보는 “오늘 이후로 벌어지는 흑색선전에 대해 당사자와 유포자에게 가능한 모든 법적, 정치적, 사회적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원순 부인 논란에 진중권 변희재까지 흥분했네", "박원순 부인 인상이 안좋아서 선거운동 같이 안나오는 거 같은데", "박원순 부인이라는 사건에 서로 다른 논리로 접근한다 진중권 변희재 누구 말이 맞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진중권 한경DB/변희재 채널A `쾌도난마`)


    채선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지호진 연일 화제, 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최강 글래머 등극?
    ㆍ"유병언 며칠전에 순천 있었다"··유병언 일가 현상금 6억원 상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룸메이트` 홍수현·나나·조세호 엽기셀카··"미모는 감출수가 없네"
    ㆍKDI "민간소비 둔화, 고령화 따른 구조적 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나도 따라서 살 걸 그랬네"…국민연금 '역대급 수익률' 잭팟

      올해 국민연금 기금 수익률이 역대 최고치를 새로 쓰게 됐다.보건복지부는 29일 "12월 잠정치를 기준으로 했을 때 올해 국민연금 기금수익률이 약 20%를 기록할 것"이라고 했다. 1988년 국민연금 제도가 도입한 이...

    2. 2

      손경식 "노사관계 선진화 시급…2026년 경제 대전환의 원년 되길"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은 내년 우리 경제가 위기를 넘어 대전환하는 '골든타임'의 원년이 되기 위해서는 경직된 노동시장 규제를 해소하고, 노사관계 선진화를 이뤄야 한다고 강조했다.손 회장은 29일 ...

    3. 3

      "관리 실패해도 투자자 책임?"…온투업 불공정 약관 시정 요청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자(온투업자)들이 법이 정한 책임을 약관을 통해 투자자에게 떠넘기고, 허용 범위를 벗어난 연대보증까지 요구해 온 것으로 드러났다. 공정거래위원회는 다수 온투업자의 약관이 투자자에게 일방적으로 불리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