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하철 2호선 지연운행 `출근길 지각사태`··월요일부터 직장인 불만 폭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하철 2호선 열차가 지연운행돼 월요일 출근길에 나선 직장인들의 대규모 지각 사태가 발생했다.



    지하철 2호선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지하철 2호선 신도림 외선 순환 열차에서 간격 조정 중 열차가 밀리면서 정체가 빚어졌다"고 지연 이유를 설명했다.



    26일 오전 9시 현재 트위터에는 지하철 2호선이 안전을 이유로 지연운행되고 있다는 시민들의 불만이 폭주하고 있다.



    트위터에는 서울메트로의 지하철 운행에 의혹을 제기하는 `지난번 2호선 추돌 사고로 인해서 신호체계로 운전하지 않고, 운전명령에의해 운전한다고 합니다.`라는 글이 올라오고 있다.



    또 `상왕십리역에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까지 한 정거장 오는 데 5분 이상 걸린다`, `2호선 한 정거장 이동하는 데 7분 이상 걸린다. 지각 확정`, ` 열차 지연으로 늦는 분들. 내리신 역에서 지연증명서 받아가세요` 등 지연 운행 소식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서울메트로 측은 "특이사항은 없고 아마 월요일이라 승객이 많아 지연되고 있는 것 같다"며 "따로 조치를 취할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사진=한경DB)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지호진 연일 화제, 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최강 글래머 등극?
    ㆍ`룸메이트` 송가연 특전사 되려고 남자친구와 헤어져… 포기한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병언 며칠전에 순천 있었다"··유병언 일가 현상금 6억원 상향
    ㆍ외국인, 지난해 주식배당금 4.6조 챙겨‥전년比 14%↑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임종룡, 우리금융 3년 더 이끈다

      임종룡 우리금융지주 회장이 사실상 연임에 성공했다. 차기 회장 최종 후보로 선정돼서다.우리금융 임원후보추천위원회(임추위)는 29일 오전 서울 모처에서 회의를 열고 임 회장과 정진완 우리은행장, 익명의 외부 후보 2명...

    2. 2

      [속보] 우리금융 차기 회장 최종 후보에 임종룡

      우리금융 차기 회장 최종 후보에 임종룡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3. 3

      금값 치솟더니…은도 덩달아 최고가

      국제 은 가격이 처음으로 온스당 80달러를 넘었다.29일(한국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국제 은 현물가는 이날 오전 8시21분 기준 온스당 84.0075달러로 사상 최고가를 찍었다. 이후 은 현물가는 오후 2시40분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