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가 몇달이나 남은 아이폰6의 실제 사진이 대량 유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중국의 마이드라이버스는 22일 실제 생산을 위한 상업생산용 모델 사진을 입수했다며 다양한 각도에서 기존 아이폰들과 비교해서 찍은 선명한 사진들을 대거 공개했다.



그동안 공개됐던 사진과 달리 아이폰6의 디자인을 확실하게 볼 수 있어, 아이폰6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폰6는 그동안 여러차례 유출됐던 사진들과 디자인 면에서는 차이를 보이지는 않고 있다.



특히 전작에 비해 상당히 얇아진 두께와 애플 특유의 디지인 철학이 담긴 고급스러운 외형이 눈길을 끈다.



아직 아이폰6의 구체적인 스펙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구체적인 디자인이 대부분 유출되면서 아이폰이 당초 예상보다 빨리 출시될 것이란 전망이 점차 설득력을 얻고 있다.



아이폰6 유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아이폰6 유출 사진, 잡스가 죽어도 디자인은 여전하네", "아이폰6 유출 사진, 저렇게 얇아?", "아이폰6 유출 사진, 그냥 출시 빨리해라"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마이드라이버스)


김민수기자 ms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신수 이틀 연속 홈런 `쾅`··유격수 대니워스 갑자기 등판한 이유는?
ㆍ`해피투게더` 박남정 딸 박시은 춤솜씨·예능감 `폭발`··"아빠 먹여살릴 친구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노무현 5주기` 오늘 봉하마을 추도식··선거 앞둔 야당 총출동하나?
ㆍ새 국무총리에 안대희‥남재준·김장수 경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