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날' 맞아…박준금-지상렬 커플, 50대의 밀당? '대폭소'
배우 박준금(52)과 지상렬(44)이 가상부부가 된 소감을 밝혔다.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 기자간담회가 '부부의날'인 21일 진행됐다. 이날 새로운 재혼 커플로 투입된 박준금-지상렬 커플이 참석했다.

박준금은 "지상렬의 단점은 '노총각 히스테리'라며 촬영을 하면서 성격적으로 안 맞는 부분은 분명히 있다. 노총각 히스테리 같은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예를 들어 `이것 좀 해줄래?`라고 하면 귀찮더라도 신혼이니까 `알았어요`하고 도와주는 것이 아니라 `내가 이런 걸 안 해봤는데`라고 계속 토를 달면서 `우리 엄마가 보면 기절한다` `형님이 보면 놀랄거다` 이렇게 말을 한다"면서 "이런 말을 하니까 왠지 노총각 히스테리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지상렬의 투덜거림을 폭로했다.

이에 지상렬은 "돌잡이 할 때 부터 성향 자체가 남자가 해야할 일은 남자가 하고 여자가 할 일은 여자가 해야한다는 게 머리에 박혀있었다"고 대응했다.

그러자 박준금은 "이런 부분은 우리가 촬영해나가면서 조금씩 맞춰 나가야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준금-지상렬, 부부의날부터 싸우네" "박준금-지상렬, 왠지 티격태격할 듯" "박준금-지상렬, 부부의날에는 사이좋게 지내세요" "박준금-지상렬,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