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직캠|르세라핌 홍은채, '날이 갈수록 예뻐지네~'
그룹 르세라핌 홍은채가 19일 오전 서울 이태원동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열린 '마쥬(maju) 2026 봄-여름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ADVERTISEMENT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