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가 ‘2014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에서 밀폐용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타파웨어 브랜즈는 브랜드 전략 및 비전, 홍보 및 광고 차별화 전략, 고객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등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돼 밀폐용기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타파웨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의 가장 큰 원동력은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한 타파웨어의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에 있다”며 “타파웨어는 독자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 안전한 원료의 사용, 그리고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항상 최고의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타파웨어 브랜즈는 2008년부터 2014년까지 포춘지 선정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정용품 브랜드’에 7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타파웨어의 다양한 제품들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IF Seal에서 수상하는 등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 수상 소감에서 타파웨어 관계자는 “타파웨어가 지난 67년간 끊임없이 고객 사랑을 받아온 이유는 타파웨어 홈파티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며 “타파웨어 홈파티는 단순히 제품의 특징을 설명하고 판매하는 방식이 아니라, 타파웨어 카운셀러(판매원)가 가정에 방문해 고객에게 다양한 타파웨어 요리법과 살림의 노하우를 함께 제공하는 살림 컨설팅 서비스로, 전 세계 주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타파웨어는 정상적으로 사용하던 중 발생한 제품 상의 결함에 대해서 구입 시기에 관계없이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타파웨어 평생품질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전 세계 곳곳의 고객 만족의 실현을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