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경란 송재희 결별, `올 초쯤 자연스럽게 헤어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경란(37) 전 아나운서와 배우 송재희(35)가 결별했다.







    19일 한 매체는 "송재희와 김경란이 지난 1월 결별 수순을 밟고, 10개월 열애끝에 종지부를 찍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김경란의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경란과 송재희가 결별한 게 맞다. 최근은 아니고 올 초쯤 헤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의 나이가 적지 않아서 결혼 또는 이별을 빨리 선택해야 됐을 것"이라며, "문제가 있었던 것은 아니고 자연스럽게 헤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며 결별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앞서 송재희와 김경란은 지난 해 4월부터 교제를 시작하며 연인임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서울 소재 한 교회에서 만나 알게 된 사이로 서로의 성품에 끌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경란 송재희 결별, 안타깝다" "김경란 송재희 결별, 잘어울렸는데 아쉽네요" "김경란 송재희 결별, 두 분 더 좋은 사람 만니시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송재희 트위터)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성현아 성매매혐의 4차 공판 `5천만원에 3회?`··시어머니 "성현아 믿는다"
    ㆍ`힐링캠프` 전혜진, 남편 이선균 하정우 컴플렉스 디스··"갭이 아주 크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포토] 달샤벳 수빈, 언더웨어 화보 無굴욕 완벽 몸매 `섹시`
    ㆍ1분기 나라살림 25조원 `펑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휴디스텍, 삼성생명과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솔루션 협력

      휴디스텍이 개발한 중소기업의 중대재해 예방 안전보건 솔루션 '악센트 프로(AXENT PRO)'가 성능을 입증했다.휴디스텍은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통합 솔루션 AXENT PRO와 관련해 삼성생명과...

    2. 2

      개인투자자, 올해 금·은·달러에 몰렸다…최대 기록 속출

      올해 개인투자자들은 금·은·달러 등 안전자산을 대규모로 사들이며 관련 투자 규모에서 역대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통상 환경과 국내외 금리 향방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커지자 변동성이 큰 주식&...

    3. 3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