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박신혜 "`툼레이더` 같은 액션 연기 해보는 게 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박신혜가 뉴욕 길거리에서 완벽한 등 라인과 허벅지를 파격 노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신혜는 뉴욕 맨하탄에서 진행된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6월호 화보에서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한결 파격적인 모습에 도전했다.



    새빨간 슈트 룩부터 허벅지와 등 라인이 완벽히 드러나는 롱 드레스까지 성숙한 여성미를 내뿜는 의상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맨하탄 길거리 곳곳에서 포즈를 취한 박신혜는 시크한 모습을 연출하다가도 특유의 상큼 미소를 발산하며 촬영에 임해 완벽한 화보가 완성되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신혜는 "요즘 드라마에 연상연하 커플이 많이 나오는데, 만약 나에게 제안이 들어온다면 유승호와 하고 싶다"며 "예전에는 유승호를 마냥 귀엽게만 봤는데, 드라마 `보고 싶다` 촬영 후 만났더니 눈빛이 남자답고 성숙해졌더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아울러 "워낙 운동과 레저 스포츠를 좋아해서 액션 연기에 꼭 도전해보고 싶다"며 "영화 `툼레이더` 같은 와이어 액션 연기를 해보는 게 꿈"이라고 덧붙이기도.



    한편, 박신혜의 뉴욕 화보는 `인스타일`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인스타일)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뚜렷한 이목구비 `눈길`…익숙하다 했더니 `K팝스타`에?
    ㆍ정몽준 아들 정예선 고소, 변희재 "너무하다" 의견에 진중권 반응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성현아 성매매혐의 4차 공판 `5천만원에 3회?`··시어머니 "성현아 믿는다"
    ㆍ이통사 오늘부터 영업 완전 정상화··불꽃 경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개인투자자, 올해 금·은·달러에 몰렸다…최대 기록 속출

      올해 개인투자자들은 금·은·달러 등 안전자산을 대규모로 사들이며 관련 투자 규모에서 역대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통상 환경과 국내외 금리 향방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커지자 변동성이 큰 주식&...

    2. 2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3. 3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