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지마 히데토시, 김효진 주연 미스터리 스릴러 `무명인`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죽은 아내로부터 걸려온 전화로 혼란에 빠진 한 남자가 사건의 진실을 쫓던 중 자신의 기억이 모두 조작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 `무명인` 포스터와 예고편은 파격적인 스토리와 배우들의 완벽한 열연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니시지마 히데토시와 김효진의 긴장감 넘치는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 `무명인` 포스터에선 강렬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바라보며 총을 겨눈 니시지마 히데토시의 모습과 `사랑하는 아내, 평범한 일상, 소중한 추억 모든 것이 조작되었다!`라는 카피가 눈길을 끈다.



또한 헤드폰을 통해 무언가를 들으며 한껏 긴장된 표정을 짓고 있는 김효진의 모습은 니시지마 히데토시와 함께 진실을 추적해나갈 김효진 캐릭터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무명인` 속 파격적인 스토리와 대사들로 영화에 대한 흥미를 돋운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사랑하는 아내와 소중한 추억을 만들며 살아가던 일러스트레이터 이시가미 타케토. 하지만 그의 기억이 사라져 가기 시작하고, 혼란 속에서 자신의 기억에 대한 진실을 추적하던 이시가미 타케토는 낯선 이로부터 자신의 이름이 `진우`이며 천재 화학자였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게 된다.





이후 능숙하게 화학 약품을 혼합하고 한국어를 구사하는 이시가미 타케토의 모습과 `타인의 기억을 가진 남자`라는 카피는 파격적인 스토리가 가져올 결말이 어떤 것일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일본 최고의 연기파 배우 니시지마 히데토시와 김효진이 주연을 맡은 스릴러 영화 `무명인`은 29일 개봉된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끝판왕 오승환 ♥ 배우 김규리 열애설··`돌부처 녹인 3살 연상 댄싱퀸`
ㆍ박원순 출마 선언 후 손석희 앵커와 인터뷰, 팽목항 찾은 이유 묻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 조윤호 "아이돌 `이야말로` 시절 원빈이 사인 부탁" 당시 모습보니 `반전!`
ㆍ법인세 보니 올해 세수도 "글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