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7일 치러진 268회차 토익시험은 YBM 시사 어학시험 사이트(exam.ybmsisa.com)에서 오후 3시부터 조회가 가능한 상태이다.
또한 YBM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에도 어플리케이션의 성적확인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많은 수험생들이 268회차 토익점수확인을 하고 있어 토익과 토익점수확인이 포털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갈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토익 시험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언어 본래의 기능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에 중점을 두고 일상생활 또는 국제업무 등에 필요한 실용영어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이다.
1979년 미국 ETS (Educational Testing Service) 에 의해 개발된 이래 전세계 150개 국가 14,000개의 기관에서 승진 또는 해외파견 인원선발 등의 목적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는 1982년 도입되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해마다 약 600만 명 이상이 응시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토익점수 확인, 완전 떨려 아직 확인 페이지도 못 들어가고 있다" "토익점수 확인 기대된다 이번에는 토익 졸업할 수 있기를" "토익점수 확인했는데 이번엔 점수 더 떨어졌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토익접수도 YBM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02-2279-0505를 통해 할 수 있다.
(사진= YBM 시사 어학시험 사이트 캡쳐)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끝판왕 오승환 ♥ 배우 김규리 열애설··`돌부처 녹인 3살 연상 댄싱퀸`
ㆍ박원순 출마 선언 후 손석희 앵커와 인터뷰, 팽목항 찾은 이유 묻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해피투게더` 조윤호 "아이돌 `이야말로` 시절 원빈이 사인 부탁" 당시 모습보니 `반전!`
ㆍ현오석 "한·중FTA 적기 체결 필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