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오롱인더, 2분기부터 실적 증익 가시화" - 교보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교보증권은 13일 코오롱인더에 대해 1분기 실적 방어력을 보여줬고 2분기부터는 실적 증가가 가시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강력 매수`와 목표주가 8만3000원을 유지했습니다.



    손영주 교보증권 연구원은 "1분기 영업이익은 50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 증가했으나 전 분기보다는 27.4%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손 연구원은 "필름 개선에도 불구하고 패션 비수기 진입으로 전 분기 대비 실적이 감소했지만, 전 부문 영업이익이 전년 수준으로 업종 내 탁월한 실적 방어력을 피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성수기에 진입하는 패션이나 필름 회복 등으로 2분기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13억원 증가한 780억원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2분기부터 연간 실적 증익이 가시화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정미형기자 mhch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라 새 멤버 영입, 팬들에 의해 결정.. 전 멤버 강지영·니콜 근황은?
    ㆍ배현진 기자, 6개월 만에 MBC ‘뉴스데스크’ 앵커 복귀.. 방송 어땠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롤점검` 4.7 롤패치 적용된다··달라지는 것들은? 신챔프 브라움도?
    ㆍ현오석 "경제 불안심리 전이 차단 중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CES 2026 세라젬 전시관, 과기정통부 차관 등 국내외 인사 방문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 중인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 전시관에 국내외&nb...

    2. 2

      "비번 대신 혈관·페이스 인식"…AI로 진화한 스마트도어 [CES 2026]

      ‘피지컬 인공지능(AI)’ 시대엔 사이버 보안뿐 아니라 생활 공간의 보안도 강화된다. CES 2026에서는 AI 기술을 통해 빈틈없는 보안을 제공하는 각종 솔루션이 출품됐다.비밀번호나 터치식 지...

    3. 3

      8.8% 금리에 현대차 10만원 할인…신한銀 새 적금 출시

      현대자동차에서 차량을 구매하면 최고 연 8.8%의 금리를 받는 적금이 신한은행에서 출시됐다.신한은행은 9일 현대차와 공동 개발한 ‘한 달부터 적금(매주)X현대자동차’를 1만 계좌 한도로 판매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