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구 9월 결혼, 4살 연하 연인과 열애인정 한달 만에 "속도위반 아니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진구가 결혼소식을 전했다.







    12일 진구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진구가 4살 연하의 연인과 9월 21일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 벨라지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진구는 지난달 일반인 여자친구와의 열애를 인정한 지 한 달여 만에 결혼을 발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진구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만난 지는 3~4개월 정도 됐다"고 언급한 바 있어 `속도위반` 여부에 관심이 모아졌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이제 결혼 적령기를 맞은 만큼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을 결심한 것 같다. 절대 속도위반은 아니다.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설명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구, 결혼 축하해요" "진구, 속도위반이면 어때~" "진구, 우와 좋겠다 행복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무한도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빠 어디가` 정세윤과 심부름 나선 윤후 올챙이 국수 보고 "죽은 거 맞죠?"
    ㆍ`런닝맨` 닉쿤, 티파니 질문에 "자고 있어요"··그건 어떻게 알았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정몽준 부인 발언, "바른 말 했다?" 아들 감싸려다 논란 `일파만파`
    ㆍ현오석 "경제 불안심리 전이 차단 중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AI인프라 투자 힘입어 12월 자본재 주문 급증

      12월 미국 주요 자본재 신규 주문이 인공지능(AI) 인프라인 데이터센터의 급성장에 힘입어 예상보다 크게 증가했다. 또 해당 제품 출하량도 급증해 4분기 기업의 설비 투자와 미국 경제 성장이 견조했음을 시사했다.미국...

    2. 2

      뉴욕증시,기술주 주도로 반등…나스닥 1.2% 상승

      미국 경제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는 지표들이 발표되고 인공지능(AI)으로 인한 시장 혼란 우려가 가라앉으면서 18일(현지시간) 뉴욕증시는 강력한 반등으로 출발했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에 기술주 ...

    3. 3

      밴스 美부통령 "요구사항 거부한 이란에 군사력 사용권리 보유"

      JD밴스 미국 부통령은 18일(현지시간) 이란이 이번주 핵협상에서 미국의 핵심요구사항인 “레드라인을 언급하지 않았다”며 트럼프 대통령은 군사력 사용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언급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