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닉쿤, 티파니 근황 공개 "지금 자고 있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2PM 멤버 닉쿤이 연인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를 언급해 화제다.









    1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YG 엔터테인먼트의 투애니원, JYP 엔터테인먼트의 2PM, 미스틱89의 윤종신, 뮤지, 조정치 등이 출연해 소속사별 대결을 펼쳤다.



    이날 2PM의 오프닝무대가 끝나자 MC 유재석은 "난 다 나와도 닉쿤은 안 나올 줄 알았다"며 최근 티파니와 열애중임을 밝힌 닉쿤의 등장에 놀라워했다.



    이어 유재석은 "태국에 같이 갔을 때 잘 돼서 좋다. 우리도 잘되고 본인도 잘 돼서 좋다. 본인도 너무 잘 됐지 않냐"며, "대체 언제부터 그렇게 된거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닉쿤은 "행복합니다"라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계속해서 유재석은 "오늘 뭐하냐, 그분은"이라며 티파니를 겨냥한 질문을 했고, 닉쿤은 "오늘? 주말드라마 한다"라며 대답을 피했다.



    하지만 유재석은 포기하지 않고 "티파니, 티파니 뭐하느냐고"라며 직접적으로 티파니의 근황을 물었고 닉쿤은 "쉬고 있다. 지금 자고 있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유재석은 "연락을 했네, 이 아침에?"라며 짓궂은 질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닉쿤, 티파니 잘 만나고 있구나" "닉쿤 티파니, 아침에 연락했나보네" "닉쿤, 티파니 부럽다 완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밀가루 끊기, 김지민 아랫배가 쏙? "다 들어갔어" 신기하네
    ㆍ긴박했던 30분··"비서와 순천향 의료진, 이건희 회장 살렸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아빠 어디가` 정세윤과 심부름 나선 윤후 올챙이 국수 보고 "죽은 거 맞죠?"
    ㆍ지난해 1인당 GDP 2만4천달러 `세계 3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