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천상여자` 권율, 숨겨진 진실 알게 될까? `궁금증 증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2 드라마 `천상여자`에서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고 있는 지석(권율)에게 아내, 할머니, 동생까지 곁에 둔 사람들 모두 그에게 진실을 숨기고 있어 지석이 받을 상처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8일 방송된 `천상여자`에서 지석은 태정(박정철)과 선유(윤소이)의 대화를 목격. 지석에게 진실을 밝히 수 없다는 선유의 말을 듣고 이해할 수 없는 상황에 혼란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이날 선유가 지석을 속이고 접근한 사실을 지석의 할머니까지 알게 되며 실로 지석만이 진실을 모르게 된 상황. 이에 지석을 속이고 있는 이들이 걱정하는 지석의 상처에 관심이 집중됐다. 지석의 상처를 우려해 그를 속이는 이들이 결국 더 큰 상처를 남길 것을 예고하며, 진실 앞에 선 지석에게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모든 사실을 알게 된 공회장(정영숙)은 선유를 내쫓지 않고 진실을 숨길 것을 종용했다. "이미 상처 받을 만큼 받은 아이야. 나한테 이 세상에서 믿을 수 있는 건 새 아가 너뿐이란 이야기까지 했어"라며 지석이 상처 받느니 평생 진실을 몰라야 한다는 뜻을 밝혔다.



    또한 선유 역시 태정에게 지석을 속이는 이유를 지석이 받을 상처 때문이라고 밝히며 지석이 사랑하는 이들이 지석을 위하는 마음이 오히려 독이 될 것을 예고. 지석이 이를 어떻게 받아들일지 상처를 딛고 일어설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가슴을 졸이게 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천상여자`는 지석에게 선유가 숨기고 있는 진실은 물론 공회장이 숨기고 있는 가족의 진실까지 지석이 넘어서야 할 진실들이 다가옴에 따라 극의 흥미가 고조. 심상치 않은 전개를 예상케 하며 안방극장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사진=KBS2 `천상여자`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애고시` 1위 김동현♥모태솔로 차유람 선택··스포츠커플 탄생하나?
    ㆍ가인 주지훈 열애, `19금 뮤직비디오가 맺어준 커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시곤 KBS 보도국장 발언 `파문`··시청료 올리는 공영방송은 `모르쇠`
    ㆍ한은 "세월호 참사 여파‥내수 불확실성 커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8년째 동행"…한국앤컴퍼니그룹, 사회복지시설 차량 기증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교통 약자를 지원하기 위해 전국 15개 사회복지시설에 차량을 기증한다.한국앤컴퍼니그룹은 지난 10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본사에서 ‘2025 차량나눔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김준현 한국앤컴퍼니 경영총괄, 황영기 초록우산 회장 등이 참석했다.차량나눔 사업은 한국앤컴퍼니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2008년부터 올해까지 18년 동안 전국 사회복지기관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총 661대의 차량을 지원했다.이번 차량나눔은 초록우산이 지난 9월 전국 사회복지 시설을 대상으로 지원 신청을 받았다. 올해 공모에는 전국 892개 기관이 참여했다. 한국앤컴퍼니그룹은 1~3차 심사를 거쳐 15개 기관을 최종 선정했다.선정된 기관에는 현대차 스타리아 승합차를 각 1대씩 지원한다. 투어러, 킨더, 휠체어 리프트 개조 차량 등 이용자 특성에 맞춘 형태로 구성했으며, 차량 인수에 필요한 취득·등록세, 탁송료, 외관 래핑 비용도 함께 제공한다.한국앤컴퍼니그룹은 조현범 회장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모빌리티 전문성을 기반으로 이동 약자를 위한 맞춤형 지원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2. 2

      HD현대인프라코어, 'WHE 2025'서 '베스트 픽' 수상

      HD현대인프라코어의 수소엔진 ‘HX12’와 ‘HX22’가 WHE 2025 베스트 프로덕트 미디어 어워드에서 최고 제품에 선정됐다.한국자동차기자협회는 World Hydrogen Expo 2025(WHE 2025) 조직위원회와 공동 주관해 진행한 WHE 2025 '베스트 프로덕트 미디어 어워드' 결과 대상인 '베스트 픽'으로 HD현대인프라코어의 수소엔진 'HX12'와 'HX22'가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베스트 프로덕트 미디어 어워드는 한국자동차기자협회 소속 매체의 기자들이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수소산업 전문 전시회 WHE 2025를 방문해 전체 출품 제품·기술을 직접 확인하고, 관객호응도와 시장잠재력, 기술혁신성 등을 고려해 투표 후 우수제품을 선정한다.최우수상 '엑설런트 픽'은 현대차그룹의 ‘이동형 수소 충전소’, 에이피그린의 ‘분산형 저전력 수소생산 시스템’, 케이엠씨피의 ‘수소연료전지 추진 보트가 선정됐다.HD현대인프라코어의 수소엔진 중 ‘HX12’는 11L급 차량용·발전용 수소엔진으로 내년 양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WHE 2025에서 첫 공개된 ‘HX22’는 세계 최대 규모의 22L급 수소 엔진으로, V형 12기통 구조로 최대 출력 600㎾(816마력), 연속 출력 477㎾(649마력)의 성능을 확보해 약 200가구의 연간 전력 수요를 충족할 수 있다.현대차그룹의 ‘이동형 수소 충전소’는 트럭 또는 대형 트레일러에 수소압축기·저장용기·냉각기·충전기 등 수소 충전 핵심 설비를 탑재한 형태로, 700bar 고압 충전이 가능한 신형 충전소다.에이피그린의 '분산형 저전력 수소생산 시스템'은 컨테이너 일체형 구조

    3. 3

      "배지에 러기지택까지"…이스타항공, 스누피 굿즈 온라인 판매 시작

      이스타항공은 자사 온라인몰 ‘별별스토어’에서 이스타항공×피너츠(Peanuts) 컬래버레이션 굿즈 판매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올해 4월부터 글로벌 IP 브랜드 ‘피너츠’와 협업해 이스타항공의 유니폼을 입은 스누피(Snoopy) 캐릭터를 공항 카운터와 기내, 공식 홈페이지 등 다양한 접점에 적용하며 캐릭터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이스타항공 아이덴티티와 스누피 디자인을 활용한 △러기지택 △배지(Badge) △담요 등 굿즈를 출시해 기내 판매를 시작했으며 11일부터는 공식 온라인몰 별별스토어에서도 판매한다. 가격은 △러기지택 8000원 △배지 5000원 △담요 1만9000원이며, 3종 세트 구매 시 할인가 3만원에 제공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기존 기내에서만 판매하던 스누피 굿즈를 온라인에서도 판매하며 구매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다“며 “추후 스누피 키링과 마그넷 등의 굿즈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