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상한 어버이날 선물은 이제 그만” 부모님과 함께하는 시술 BEST 3
[서혜민 기자]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예뻐질 수 있는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에는 부모님을 위해 건강식품을 선물하거나 효도 관광을 보내드리는 것이 대세였다면 요즘에는 피부과 시술을 예약해 부모님과 함께 예뻐지는 ‘효도 시술’이 떠오르고 있다.

부모님과 함께, 특히 엄마와 딸이 함께 예뻐질 수 있는 시술은 더욱 인기다. 지금까지 엄마와 함께 쇼핑하거나 피부 관리, 네일 케어를 받으러 다녔었다면 이제는 젊어지는 피부과 시술에 관심을 가져보자.

실제로 브랜뉴클리닉의 윤성은 원장은 부모님을 모시고 함께 시술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들의 관심사는 단연 ‘안티에이징’. 안티에이징을 위한 다양한 시술은 모녀 고객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그렇다면 어버이날을 맞아 모녀가 함께 시술할 수 있는 BEST 시술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보톡스
“식상한 어버이날 선물은 이제 그만” 부모님과 함께하는 시술 BEST 3
오랜 시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보톡스는 짧은 시간에 할 수 있는 간단한 시술이다. 1970년대부터 사용되기 시작한 보톡스는 이마, 미간, 눈가, 입가, 턱 등에 맞을 수 있으며 표정을 만드는 근육에 주사하기 때문에 얼굴의 잔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근육이 발달한 경우에는 근육의 양을 일시적으로 퇴화시켜 갸름하게 만들어준다.

보톡스를 맞으면 신경을 지배하고 있던 기관의 기능에 일체 마비가 일어남으로써 주름살이 펴진다. 그러므로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피부 처짐 현상을 개선함과 동시에 사각턱 축소, 종아리축소, 콧볼 축소, 다한증의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술 시 통증이 거의 없으며 시술 직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고 시술받은 표시가 전혀 나지 않으므로 비밀스럽게 예뻐질 수 있는 시술 중 하나다.

■비앤아기주사
“식상한 어버이날 선물은 이제 그만” 부모님과 함께하는 시술 BEST 3
브랜뉴클리닉에서 최초로 개발한 아기주사는 수많은 스타들의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의 비밀임이 알려지면서 모녀 고객이 선호하는 인기 시술로 떠올랐다.

피부노화는 성장인자의 감소로 생기는 현상이다. 성장인자란 세포에 대한 조절기능을 갖는 아주 작은 단백질로 피부노화방지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아기주사는 이러한 성장인자를 이용한 시술로서 피부 미백, 보습 작용, 주름 개선, 모공 개선, 피부 재생, 탄력 증진, 콜라겐 생성의 효과를 가진다.

아기주사는 갓난아기 줄기세포에서 추출한 성장인자를 직접 피부에 투입해서 피부 노화를 막아 잃어버린 젊음을 되찾아 준다. 시술 후 하루 정도 피부가 붓거나 붉어질 수 있지만 다음날부터 세안이나 메이크업이 가능할 만큼 간단한 시술이다.

■비앤코조각주사
“식상한 어버이날 선물은 이제 그만” 부모님과 함께하는 시술 BEST 3
코는 얼굴 중에서도 가장 시선을 끄는 부위이기 때문에 비앤코조각주사에 대한 관심은 꾸준했다. 비앤코조각주사는 피부 내 콜라겐을 분해하는 성분과 지방을 분해하는 성분이 시너지를 발휘해 콧방울이나 콧볼의 두께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원리의 주사다.

1회의 시술로 2.3mm씩 피부의 두께가 감소하는 강력한 주사로 수술로도 축소가 불가한 콧방울이나 콧볼의 두께를 간편하게 시술할 수 있다. 성형수술이 부담스럽다면 부모님과 함께 비앤코조각주사로 비밀스럽게 예뻐지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브랜뉴클리닉, 영화 ‘디아더우먼’, ‘더 무빙 크리에이처스’ 스틸컷)

(모델/전지연, 헤어/라뷰티코아 도산점 다솜 디자이너, 메이크업/라뷰티코아 도산점 안주희 디자이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연예인 베이비 페이스가 부럽다면 ‘피부’를 가꿔라
▶ 봄철 필수품 ‘자외선차단제’의 모든 것
▶ ‘딸바보’ 대세 아빠들이 전하는 ‘특별한 선물’
▶ 다크닝 제로에 도전한다! 눈 밑을 밝혀줄 뷰티 솔루션
▶ ‘봄맞이 변신’ 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링 엿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