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천상여자` 권율, 윤소이 정체에 의구심 증폭 `파국의 서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권율이 서서히 드러나는 윤소이의 정체에 의구심을 키우며 극 반전이 다가옴을 알렸다.









    7일 방송된 KBS2 드라마 `천상여자`(연출 어수선, 극본 이혜선 안소민)에서 지석(권율)은 선유(윤소이)와 태정(박정철)이 자신이 모르는 무언가가 있음을 직감, 의구심을 키우며 앞으로 다가올 파국의 서막을 알렸다.



    이날 방송 말미 공회장(정영숙)이 선유의 정체를 알게 됨과 동시에 지석 역시 선유의 정체를 알게 되는 듯한 예고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모든 진실을 알게 된 지석의 충격적인 표정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극에 달하게 했다.



    그간 지석은 선유에게 세상 어디에도 없을 순애보를 전하며 순수한 마음으로 선유를 사랑해 왔기에 지석이 선유의 정체를 알게 됐을 때의 충격은 상상 이상일 터. 이에 오늘 예고된 지석의 표정에 따른 지석이 겪을 앞날에 대한 우려와 극 반전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극의 흥미를 최고조로 높였다.



    권율은 지석이 믿고 있는 선유에 대한 의구심을 불안한 눈빛으로 표현하며, 선유와 태정 사이가 의심스럽지만 의심하고 싶지 않은 착한 남자 지석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 앞으로 펼쳐질 지석의 감정 변화에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KBS2 드라마 `천상여자`는 지석의 순애보가 파국의 서막을 맞으며 극 반전의 탄력을 받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이어가고있다.(사진=KBS2 `천상여자`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휘재 "아내 문정원 나이·주소 속여 사기결혼"··속사정 들어보니?
    ㆍ불만제로 도자기그릇 납 검출 충격.."납에 노출되면 성장발달에 치명적"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반전 근육질 대방출··식스팩 너무 선명해?
    ㆍKDI "경기회복 속도 완만‥내수회복세 약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월가,"내년 S&P500 평균11%상승"…만장일치 낙관론 '불안'하네

      전설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은 "다른 사람들이 탐욕을 부릴 때 두려워하고, 다른 사람들이 두려워할 때만 탐욕스러워지라”고 말했다. 그러나 미국 증시가 두자리수로 상승한 2023년말과 2024년말에 이 말을 ...

    2. 2

      뉴욕증시,AI 투자심리 살아나며 3일연속 상승 시도

      22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인공지능(AI)에 대한 투자 심리가 살아나면서 3거래일 연속 상승을 시도하고 있다. 미국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에 S&P500은 0.4%, 나스닥은 0.5% 각각 상승했으며 ...

    3. 3

      래리 엘리슨 "인수자금 40% 보증"…워너 인수전 재가열

      오라클 공동 창업자인 래리 엘리슨이 아들 데이비드 엘리슨이 이끄는 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의 워너브라더스 인수를 지원하기 위해 404억달러(약 60조원) 규모의 자기자본 조달에 대한 개인 보증을 제공하기로 했다.&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