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계상 과거 god 탈퇴 이유 새삼 화제.. "연기자 하려고 나온 것은 아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8일 남성 그룹 god가 `미운오리새끼`로 12년만에 컴백한 가운데, 과거 god 멤버 윤계상의 탈퇴 이유가 새삼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12년 올리브tv`윤계상의 원테이블` 마지막회에서 윤계상은 지오디 멤버들을 초대해 그동안 쌓인 앙금을 풀었다.

    당시 방송에서 박준형과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는 윤계상에 대한 서운한 마음을 털어 놓았고, 윤계상은 "사실 연기자를 하려고 (god에서) 나온 것은 아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난 연예인을 관두려고 했다"며 "누가 연기를 하고 싶어 god를 깨고 싶었겠느냐"고 밝혔다.





    더불어 "우연한 계기로 연기를 하게 됐는데 하다보니 좋았다"며 "그러다보니 소문이 현실이 됐고 내가 그걸 반박하면 좋은 추억이 깨져버리게 됐다. 여러가지 상황 때문에 그럴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윤계상 탈퇴이유 공개와 god `미운오리새끼` 컴백에 네티즌들은 "윤계상 탈퇴이유, 어느 정도 납득이 된다" "윤계상 탈퇴이유, 연예인 하기가 그렇게 싫었나" "윤계상 탈퇴이유, 어쨌든 god가 다시 의기투합해서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해당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휘재 "아내 문정원 나이·주소 속여 사기결혼"··속사정 들어보니?
    ㆍ불만제로 도자기그릇 납 검출 충격.."납에 노출되면 성장발달에 치명적"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반전 근육질 대방출··식스팩 너무 선명해?
    ㆍ4월 외환보유액 3천558억달러‥10개월째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개인투자자, 올해 금·은·달러에 몰렸다…최대 기록 속출

      올해 개인투자자들은 금·은·달러 등 안전자산을 대규모로 사들이며 관련 투자 규모에서 역대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통상 환경과 국내외 금리 향방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커지자 변동성이 큰 주식&...

    2. 2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3. 3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