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탤런트 전양자, 알고보니 유병언 처남과 재혼? '충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변성현 기자 / 전양자 금수원 노른자쇼핑 유병언
    사진=변성현 기자 / 전양자 금수원 노른자쇼핑 유병언
    '전양자' '금수원' '노른자쇼핑' '유병언'

    중견 배우 전양자 씨가 유병언(73) 전 세모그룹 회장의 일가인 것으로 보도돼 충격을 주고 있다.

    2일 문화일보의 보도에 따르면 전양자 씨는 구원파 창시자인 고 권신찬 목사의 둘째 아들 오균(64)과 지난 2009년쯤 재혼한 것으로 전해졌다.

    인천지검 특별수사팀은 유병언 전 회장과 특수 관계에 있는 전양자 씨가 일가의 배임·횡령 등의 불법에 가담한 정황을 포착하고 관련 혐의를 확인할 방침이다.

    전양자 씨는 기독교복음침례회(일명 구원파) 신도로 알려졌으며, 일가 계열사인 국제영상과 노른자쇼핑의 대표이사를 겸직하고 있다.

    올해 초 지주회사인 아이원아이홀딩스 이사도 맡아 김혜경(52) 한국제약 대표이사와 함께 측근 중 한 명으로 꼽혀왔다.

    한편 이같은 논란에 전양자 씨는 오전 보도채널 뉴스Y와의 인터뷰에서 "(검찰 소환조사에) 언제든지 응하겠다. 난 아무것도 아니니까 염려말고"라며 "내가 피하는 사람 아니다. 어디 도망갈 사람 아니니까 염려마세요"라고 혐의를 부인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결국 찢어진 뉴진스…"하니 복귀·다니엘 전속계약 해지"

      그룹 뉴진스 해린, 혜인에 이어 하니가 팀 활동을 이어간다. 민지는 어도어와 논의를 이어가고 있으며, 다니엘은 결국 전속계약을 해지를 통보 받았다.어도어는 29일 "전속계약유효확인의 소 판결 확정 이후 민지, 하니,...

    2. 2

      '안중근 후손' 이첸, 한국선 실패했지만 중국서 아이돌 데뷔

      독립운동가 안중근 의사의 후손으로 알려진 한국계 중국인 이첸(27·본명 김영선)이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며 주목받고 있다.이첸은 지난 27일 엠넷과 엠넷플러스를 통해 생중계된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서바이벌...

    3. 3

      TXT, 또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18번째 성과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억대 스트리밍 곡을 추가했다.글로벌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4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