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젠벅이 여름철 야외 활동 시즌을 대비해 강력한 미끄럼 방지 기능의 아웃솔과 스포티한 러닝화 디자인으로, 수상 레포츠는 물론 패션 캐주얼화로도 유용한 아쿠아슈즈 `익투스(ICTUS)`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익투스`는 강력한 미끄럼 감소 효과를 지닌 `하이퍼 젯(Hyper Jet)` 아웃솔과 밑창 옆면에 물 빠짐이 탁월한 통로를 적용해 물놀이와 수상 레포츠는 물론, 여름 장마철에도 한층 쾌적하고 자유로운 활동성을 제공하는 아쿠아슈즈라고 합니다. 샌들 느낌이 강한 기존 아쿠아슈즈 디자인과 달리 세련된 러닝화 스타일에 유연성과 쿠셔닝이 우수한 `인젝션 파일론` 중창을 사용해 러닝, 워킹 등 도심 속 가벼운 스포츠 활동에도 유용한 멀티 아이템이라네요.





    TK 타케오 키쿠치(TK TAKEO KIKUCHI)가 플라워 프린트 피케티셔츠와 페이즐리 패턴 하프팬츠를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출시했습니다. 피케티셔츠는 다양한 패턴의 플라워 프린트와 포인트 칼라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이 특징이며, 하프팬츠의 페이즐리 패턴은 개성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합니다. 플라워프린트 피케티셔츠에 페이즐리 패턴의 하프팬츠를 매치하면 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각 4종, 2종의 스타일로 출시됩니다. TK 타케오 키쿠치는 브리티쉬 트래디셔널을 베이스로 멋과 즐거움을 키워드로 한 성인토탈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타케오 키쿠치의 캐주얼 서브 브랜드로, 보다 스트리트 스타일의 상품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태그호이어`가 새로운 홍보대사로 축구계의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선정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가 태그호이어의 홍보대사로 선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데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태그호이어는 최고의 브랜드다. 1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최고 수준의 스포츠와 강한 유대 관계를 형성한 브랜드는 태그호이어 뿐이다. 나와 태그호이어는 완벽하게 같은 의지를 갖고 있다. 게임을 다르게 바꾸고 한계를 뛰어넘고 나만의 룰을 만드는 것. 이렇게 혁신적이고 강렬한 역사와 유산의 한 부분이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태그호이어와 함께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트리니티(Trinity)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우아함을 선물해 줄 수 있는 그레비(GREVI)의 모자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1875년부터 4대에 걸쳐 내려오는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인 그레비(GREVI)는 자외선 차단을 위한 기능성에 더불어 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네요.





    레페토(repetto)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발레 슈즈로 시작한 레페토를 거리의 패션 슈즈로 다시 태어나게 한 `산드리옹`은 레페토의 대표 스타일이자 발레리나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발레에 로망을 지닌 여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데요. 특히 딸을 가진 엄마들은 아이와 같은 스타일로 신을 수 있어 세트로 구매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레페토는 그런 엄마들의 마음을 헤아린 듯 엄마와 딸이 산드리옹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 10% 할인을 진행한다네요. 5월 1일부터 11일까지 적용되며, 단 면세점과 아울렛은 제외된다고 합니다.





    금강제화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을 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슈즈, 핸드백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감사의 달 세일`을 실시한다네요. 5월 1일부터 6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어린이날 자녀 선물로 좋은 아동화,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컴포트화와 핸드백을 비롯해 등산화와 아웃도어 의류, 골프화 등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잇미샤(it MICHAA)가 따뜻한 5월의 봄, 트렌디한 매력이 넘치는 `시크&페미닌 데님 룩(CHIC & FEMININE DENIM LOOK)`을 제안한다고 합니다. 시크&페미닌 데님 룩은 소재와 패턴의 조합이 독특한 언벨러스한 헴라인의 데님 미니스커트에 박시한 실루엣의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화이트 셔츠와 매치해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전달한다는데요. 특히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올 봄 가장 주목 받는 데님을 잇미샤만의 여성스러운 터치를 가미해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스커트는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전달하며, 매치하는 액세서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락리바이벌이 여주 375 아울렛 매장을 확장 이전 오픈 한다고 합니다. 락리바이벌은 많은 사랑에 힘입어 26일 새롭게 매장을 확장 오픈하였으며 실 구매층인 2535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네요. 락리바이벌의 여주 375 아울렛 매장에서는 이월 상품부터 락리바이벌의 스테디, 베스트 셀러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평균 40~7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한다고 하네요.



    루이까또즈는 프랑스 최대 력셔리 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에서 5월 17일까지 `루이까또즈 2014 S/S 프리젠테이션(Presentation)`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2014 S/S 컬렉션 전시 및 포토 행사로 구성된 이번 프리젠테이션은 루이14세 시대, 만찬 문화를 재조명한 `전원에서의 뷔페(Buffet in the country side)` 라는 주제를 통해 루이까또즈의 본고장인 프랑스 현지에서 브랜드 오리진을 강화하고 있다는데요. 현재 갤러리 라파예트온라인몰에 입점돼 있는 루이까또즈는 이번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백화점 내에서 프랑스 고객 및 외국인 관광객 등 글로벌 소비자에게 신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기회를 갖게 됐다고 하네요.





    앤클라인에서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 첫 번째로 5월 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Send Your Love(센드 유어 러브)` 이벤트는 2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2매가 동봉된 감사카드를 증정하며, 스크래치 카드 1매는 즉시 사용이 가능하고, 1매는 가까운 지인께 감사카드와 함께 전달하는 내용이라는데요. 감사카드와 함께 동봉되는 스크래치 카드는 5월 31일까지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며, 앤클라인 신상품 가방, 신상품 20% 할인, 신상품 10% 할인 쿠폰 내용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Gift For You(기프트 포 유)` 이벤트는 `카일 파스텔 컬러백`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파스텔 카일` 라인 구매 시 카드 넥홀더를 증정한다네요.







    까르뜨블랑슈는 5월 가정의 달에 선물하기 좋은 9가지 컬러 `리노재킷`을 선보였습니다. 통풍이 잘되는 린넨 소재와 시원한 느낌의 필라필 조직의 투톤 컬러를 사용한 여름철 필수 아이템입니다. 9가지 다채로운 컬러와 세련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캐쥬얼부터 비즈니스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선물하기 좋습니다. 이와 함께 리노재킷 출시기념으로 남성 매거진 아레나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다음달 6일까지 공식 아레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리노재킷을 제공합니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에 발표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근혜 할머니` 연출 논란? 당사자 `박사모` 회원설까지 직접 해명!
    ㆍ손석희 약속, 세월호 실종자 父 "아들 찾으면 사진 한 번 찍자" 부탁에 꼭 안아주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박사학위 땄다"홍진영, 1대100 놀라워..학창시절"성형도 박사급"
    ㆍ4월 소비자물가 1.5%↑‥8개월만에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6'에서 기존 제품보다 기능을 늘린 로봇청소기 신제품을 공개해 안방 탈환에 나선다. '삼성 로청' 정보량, 국내 1위 중국 로보락 '압도'28일 한경닷컴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빅데이터 분석 전문기업 뉴엔AI의 '퀘타아이'를 활용해 올해 1월부터 지난 24일까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엑스(X·옛 트위터)·유튜브에서 '로봇청소기'가 포함된 정보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관련 브랜드로 가장 많이 언급된 기업은 삼성전자였다. '삼성'와 '삼성전자'가 포함된 로봇청소기 정보량은 각각 2만8615건, 2만4092건을 나타냈다. 총 5만2707건으로 '로보락'이 언급된 정보량(4만3373건)보다 9334건 더 많았다. 여기에 삼성전자 제품 브랜드명인 '비스포크' 정보량(1만3277건)을 종합할 경우 총 6만5984건에 이른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물걸레 세척·건조 기능을 갖춘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을 출시하면서 중국 브랜드들이 독차지한 국내 시장 탈환에 시동을 걸었다.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군으로 국내 시장을 장악한 중국 기업들에 맞설 승부수를 던진 것이다. 美 소비자매체 "삼성 로청 1위"…국내서도 점유율↑비스포크 AI 스팀은 미국 소비자 전문 매체 컨슈머리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산·판매하는 전략으로 현대차그룹의 전동화 전환과 전기차 캐즘 극복을 이끌고 있다.28일 현대차에 따르면 올해 11월까지 현대차 팰리세이드(사진)의 글로벌 판매가 19만2285대를 기록해 이전 최다 판매량인 2023년(16만6622대) 실적을 넘어섰다. 하이브리드 모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 이후 역대 최다 판매를 달성했다.2018년 처음 출시된 팰리세이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첨단 사양을 갖춰 2019년(10만 7514대) 2020년(15만7133대) 2021년(15만7688대) 매년 판매가 증가하면서 현대차의 대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로 자리잡았다.2022년에는 15만1427대로 소폭 감소했으나 현대차가 2022년 첫 부분변경 모델 ‘더 뉴 팰리세이드’를 출시하며 2023년에 전년 대비 10% 증가한 16만6622대 팔렸다.팰리세이드는 지난해에도 16만5745대가 판매되며 2년 연속 16만 대 이상을 판매돼 스테디 셀러 역할을 톡톡히 했다.올해는 현대차가 2018년 처음 출시 이후 6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 ‘디 올 뉴 팰리세이드’를 출시해 국내외에서 두루 인기를 얻었다. 올해 11월까지 국내에서 5만5291대, 해외에서 13만 6994대가 팔려 처음으로 연간 글로벌 판매량이 20만대를 넘을 전망이다.팰리세이드는 해외의 경우 미국을 중심으로 판매 중이다. 팰리세이드의 미국 판매량은 2019년 출시 이후 올해 11월까지 59만2425대를 기록해 팰리세이드의 누적 해외 판매량(76만1927대)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업계에서는 팰리세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특히 한국의 조선과 방위산업을 세계 경제의 “숨은 보석”에 빗댔다. 또 한국은 원래도 지정학적으로 중요한 위치에 있었지만 요즘은 전략적 중요도가 더 커졌다고 했다. 올해 한·미 관세 협상에서 한국이 성과를 낸 것도 미국이 한국의 위상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봤다. 내년 미국 경기에 관해선 낙관적으로 전망했지만 인공지능(AI) 관련주 주가가 급락하면 경기가 침체에 빠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했다.▷관세 협상에서 한국이 최악은 피했다는 평가가 많습니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협상 전략은) 겉으로 보기엔 ‘미친 듯 보이지만 나름의 방식’이 있었습니다. 중국 등 적대국에는 관세 ‘몽둥이’를 세게 휘두르고, 반대로 한국과 같은 동맹국에는 상대적으로 완화된 접근을 했습니다.”▷미국이 한국과의 조선업 협력을 중요하게 생각했기 때문인가요.“한국의 숨은 보석은 조선업과 방산입니다. 저는 최근 ‘새로운 주권국’이란 표현을 많이 씁니다. 과거부터 전략적으로 중요했지만 최근 수십 년 사이에 국가 경제 역량 등이 질적으로 달라진 나라들입니다. 한국이 대표적이죠. 미국은 세계 질서의 판을 다시 짜고 있습니다. 한국과 호주 같은 나라가 앞으로 (미국에) 정말 중요해질 것입니다.”▷미국 중앙은행(Fed)이 고용 둔화를 우려해 최근 기준금리를 내렸습니다.“미국 경제의 약 70%는 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