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연인과 함께 특별한 계획을 세웠다면 커플 룩으로 셔츠를 입는 것은 어떨까. 셔츠의 컬러, 디테일을 활용하면 커플의 스타일리시함과 각자의 개성을 한껏 드러낼 수 있다. 이에 솔리드 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를 이용한 커플 룩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다양한 룩에 어울리는 `솔리드 셔츠`로 커플룩 연출해보세요~

평소 클래식한 스타일을 즐기는 연인이라면 솔리드 셔츠 커플 룩이 제격이다. 베이직한 스타일의 흄(HUM) 린넨 솔리드 롤업 셔츠는 어떤 룩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연휴에 나들이를 떠나는 20대 커플이라면 여성은 데님 스커트와 스니커즈를 함께 코디해 러블리한 느낌을, 남성은 면 팬츠와 로퍼로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솔리드 셔츠는 오피스 룩에 연출해도 손색이 없어 직장인 커플들에게도 활용도가 높다. 플라켓 안쪽과 소매 롤업 장식 부분에 헤링본과 가죽 테이프가 가미돼 고급스러움을 더한 린넨 솔리드 롤업 셔츠는 세련된 분위기를 고조시켜준다. 커플이 함께 셔츠의 컬러를 통일하고 하의를 다르게 입으면 내추럴한 듯 스타일리시한 커플 룩이 완성된다.



▲ 화사한 스트라이프 셔츠 커플 룩 연출법!

야외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에게는 소프트한 스트라이프 셔츠를 활용한 커플 룩을 추천한다.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흄(HUM)의 가로 스트라이프 셔츠는 자연스러운 핏 라인이 멋스러운 제품이다. 커플이 서로 다른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데이트 룩을 선보일 수 있다.

좀 더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커플들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이 비법. 트렌디한 아이템인 미러 선글라스나 슬립온을 함께 코디하면 패셔너블한 커플 룩이 연출된다. 이 때 셔츠의 스트라이프 무늬가 화려하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이나 액세서리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흄(HUM)관계자는 "황금연휴를 맞아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늘면서 커플 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특히 셔츠를 활용한 커플 룩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낼 수 있어 많은 커플들에게 각광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 "내 구명조끼 입어" 세월호 학생들 마지막 외침이었다..`뭉클`
ㆍSBS 뉴스속보, 실소 자아낸 연평도 주민의 한 마디 `웃으면 안되는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소녀시절` 4人4色 화보, 섹시부터 귀여움까지 `평균 나이 34세 맞아?`
ㆍ제조업 체감경기 2년만에 최고‥환율변동은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