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백진희가 독한 악녀 이미지를 벗고 `청순미`로 안방 극장에 컴백한다.



25일 MBC 새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 측은 백진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백진희는 긴 웨이브머리를 휘날리며 청순미를 뽐내고 있다.



앞서 백진희는 전작인 ‘기황후’에서 악녀 타나실리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었다.



하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악녀 이미지를 벗고 청순한 여인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백진희는 극 중 오랫동안 진폐증을 앓다 빚만 남기고 세상을 뜬 아버지 때문에 할머니와 동생들의 생계를 책임지는 오진희 역을 맡았다.



오진희는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을 지녔으며 태백에서 가장 출세라고 생각하는 카지노 딜러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이다.



한편 ‘트라이앵글’은 ‘올인’, ‘태양을 삼켜라’ 등 굵직한 작품을 함께 해온 최완규-유철용 콤비가 5년 만에 뭉친 작품으로, 세 형제가 불행한 일로 헤어진 후 큰 형은 경찰, 둘째는 폭력 조직원, 셋째는 부유한 집에서 자란 뒤 서로를 모른 채 만나는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백진희의 연기 변신에 누리꾼들은 "백진희, 금방 복귀하네", "백진희 기황후에서 연기 좋았는데 너무 금방 나와서 여운이 없어지는 것 같기도 하다", "백진희 청순한 연기 기대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태원엔터테인먼트/MBC `기황후`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케밥 자원봉사 에네스카야 알고보니 배우··"어쩐지 잘생겼더라"
ㆍ구원파 연예인 예상밖 `충격`··당시 연예계 핵심인물 인터뷰 보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SM3 네오` 가격 1천575만원부터··디자인 통째로 싹 바꿨다
ㆍ한미 정상, 북핵·TPP 집중 논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