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보대행사 뉴스캐스트, 오프라인 광고 서비스 런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보대행사 뉴스캐스트가 오프라인 광고 서비스를 런칭했다.

    뉴스캐스트의 이대연 총괄팀장은 21일 “언론홍보와 바이럴마케팅 서비스 등으로 온라인 홍보 분야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해 온 뉴스캐스트가 오프라인 광고 서비스를 런칭했다”며 “이번 서비스 확장을 계기로 홍보 뿐 아니라 광고까지 아우르는 종합 홍보대행사로서 역량을 발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캐스트 측에 따르면, 금번에 런칭한 오프라인 광고는 ▲신문광고 ▲잡지광고 ▲국내 전광판 광고 ▲해외 전광판 광고 등 크게 4개 영역의 서비스로 나뉜다.
    뉴스캐스트는 신문광고(좌상단), 잡지광고(우상단), 국내 전광판 광고(좌하단), 해외 전광판 광고(우하단) 등 오프라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스캐스트는 신문광고(좌상단), 잡지광고(우상단), 국내 전광판 광고(좌하단), 해외 전광판 광고(우하단) 등 오프라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를 대표하는 일간지와 경제지, 무가지 등 신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신문광고는 독자층의 90% 이상이 정기 구독자로 광고 주목률이 높다. 특히 150개 언론사와의 네트워크를 통해 가장 효과적인 신문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게 뉴스캐스트 측의 설명이다.

    잡지광고는 구독자 층이 특화돼 있어 타켓고객을 대상으로 한 광고 집행이 가능하다. 회독률과 보관률이 높아 광고 노출기간이 긴 것이 특징으로, 여성지 및 시사지, 경제지 등에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집행 할 수 있다.

    서울 도심 한복판인 광화문역과 서대문역 전광판에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는 국내 전광판 광고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신뢰도 향상에 특히 효과적이다. 유동인구가 많고 광고에 대한 집중도가 우수해 대기업들이 많이 선호하는 광고방법으로 전해지고 있다.

    국내 전광판 광고 뿐 아니라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 세계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중심지로 ‘세계의 교차로’, ‘우주의 중심’ 등의 별명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타임스퀘어의 전광판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며,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자 하는 광고주들에게 적합한 광고 방식이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뉴스캐스트의 오프라인 광고 서비스는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매출을 높이는데 효과적인 마케팅 방식”이라며 “대기업 뿐 아니라 중소기업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뉴스캐스트는 국내 및 해외 언론홍보를 비롯해 바이럴 마케팅을 서비스 하고 있는 업계 1위의 홍보대행사다. 지난 2005년 서비스를 런칭한 이래 9년 연속 흑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150여 개 언론사와의 제휴를 통한 효과적인 뉴스 PR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DVERTISEMENT

    1. 1

      고려아연 "美제련소 설립, 국가적 기회이자 기업으로서도 '퀀텀점프' 기회"

      “국가적 기회이자 기업 차원에서도 미래 성장의 발판이 될 겁니다.” 고려아연은 테네시주 광물 제련소 건립 추진은 미국 주도 글로벌 핵심 광물 공급망 재편의 핵심 파트너로 부상할 뿐 아니...

    2. 2

      엔비디아 "삼성 HBM4 최고"…루빈 AI 가속기 테스트서 '호평'

      삼성전자가 엔비디아의 인공지능(AI) 가속기 '루빈'에 탑재될 고대역폭메모리(HBM)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파악됐다.21일 업계 등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주 엔비디아 관계자로부터 ...

    3. 3

      쿠팡 "부사장이 직원 학대"…전 임원 '회사 허위주장' 반박

      쿠팡이 2020년 산업재해 은폐 의혹 등을 제기한 전직 부사장급 임원 A씨에 대해 "직원에 대한 학대 행위와 신고자에 대한 보복 행위로 해임됐고" 회사에 160억원의 합의금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A씨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