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이 에디킴의 첫 미니앨범 `너 사용법`의 응원에 나서 눈길을 끄는 가운데 에디킴 트위터 글이 화제다.





11일 에디킴 데뷔 첫 미니앨범 `너 사용법`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에디킴의 소속사 사장이자 프로듀서인 가수 윤종신은 "에디킴 데뷔와 관련해 싸이도 기억하고 있다. 자신이 직접 에디킴을 뽑았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더라"고 전했다.





에디킴은 앞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에서 노래하는 군인으로 TOP6까지 진출한 바 있으며, 고등학교때까지 클래식 음악을 전공하다가 버클리 음대에 진학해 본격적으로 팝 음악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에디킴의 첫 번째 음반 `너 사용법`은 에디킴이 직접 작사 작곡한 여섯 곡으로 구성됐다.





이에 윤종신은 "내 이름, 브랜드를 걸 만큼 자신감 있다"며 에디킴을 향한 기대와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에디킴은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소중한 첫 데뷔앨범이 나왔습니다!한곡 한곡 정성을 다해 준비했어요! 많이 들어주세요!곧 하게 될 쇼케이스 준비완료!!"라는 글을 게재, 설레는 소감을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디킴, 미스틱89 선택 잘 했네 `너 사용법` 노래 기대된다" "에디킴, 싸이가 보는 안목이 있네" "에디킴, 윤종신 미스틱89 사단 합류 완전 부럽다" "에디킴 윤종신 미스틱89 소속 흥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에디킴 트위터/ `너 사용법` 앨범 재킷)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녀녀녀` 신주아·구지성·윤채이 동시에 벗었다?··원나잇 대결 승자는?
ㆍ정기고 족발집 어디? 상도동 유명 대박집··"덕에 무명 어려움 없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지세희 27kg 감량 비교 사진 `헉`··"정말 딱 반쪽이네"
ㆍ한은 "경기 지난 상반기 저점 지났다··지금은 상승 국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