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은지가 인터뷰를 통해 형부 감우성을 언급한 가운데 박은지의 가족이 함께 주목 받고 있다.



박은지는 최근 bnt 화보를 통해 완벽한 보디라인과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감성연기로 다양한 느낌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은지는 "형부인 감우성 씨가 좋은 얘기를 많이 해준다. 연기적으로 조언도 많이 해줘서 감우성이라는 그림자가 든든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은지 감우서이 형부였어?" "박은지 감우성 가까운 사이였구나" "박은지 감우성같은 형부 있고 부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은지의 인터뷰 이후 그의 가족들이 주목 받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감우성과 그의 아내, 그리고 박은지가 단란한 가족의 모습을 보이며 활짝 웃고 있다.



감우성의 아내 강민영은 박은지와 사촌지간으로, MBC 20기 공채탤런트 출신이다. 그는 그동안 영화 `접속`, `참향` 등에서 대중들과 만나왔다.



이 뿐만 아니라 박은지의 동생 박은실도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박은실은 2011년 5월부터 지금까지 YTN의 기상캐스터로 활동했다. 또 박은실은 언니와 함께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출신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누리꾼들은 "박은지, 박은실 자매 너무 예쁘다", "박은지 동생 박은실도 기상캐스터였어?", "박은지 가족 대박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녀녀녀` 신주아·구지성·윤채이 동시에 벗었다?··원나잇 대결 승자는?
ㆍ`마녀의 연애` 박서준, 산타 변신 8등신 훈훈 비주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정기고 족발집 어디? 상도동 유명 대박집··"덕에 무명 어려움 없어"
ㆍG20 재무장관회의 개막‥테이퍼링 대응 논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