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기원 "황은정, 가터벨트 입고 상황극…애교 많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윤기원 "황은정, 가터벨트 입고 상황극…애교 많아"
    배우 윤기원이 아내 황은정의 특별한 이벤트를 자랑했다.

    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배우 김응수, 윤기원, 개그우먼 송은이, 개그맨 김영철이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황은정이) 애교가 많다. 감정이 안 좋아 보이면 먼저 애교를 부린다"며 "내가 화가 나 있으면 메이드 복을 입고 대사를 치면서 상황극을 한다. 결혼 전 크리스마스에는 가터벨트를 하고 나왔다. 잡지 말고 실제로 본 적은 처음이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MC들은 계속 질문공세를 했고 윤기원은 "한복도 어우동이 입던 한복을 입었고 일본 신혼여행 당시 사온 기모노로 일본어 콩트를한 적도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윤기원 황은정 부부 이야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윤기원 황은정 잘 맞는 부부네", "윤기원, 황은정 이벤트보려고 화난척 하나?", "황은정, 보기와는 다르네", "윤기원, 황은정 애교에 반했나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