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녀의 연애` 엄정화 박서준, 좌충우돌 로맨스 예고 `기대up`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tvN 드라마 `마녀의 연애`가 흥미진진한 첫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마녀의 연애`(극본 반기리 이선정, 연출 이정효)는 자발적 싱글녀 `반지연(엄정화)`과 그녀에게 느닷없이 찾아온 연하남 `윤동하(박서준)`의 팔자극복 로맨스를 그리는 16부작 드라마. 오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콧대 높은 그녀의 좌충우돌 연상연하 로맨스가 톡톡 튀는 재미와 풋풋한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격적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첫 예고 영상은 엄정화의 가감 없이 제대로 망가진 열연과 도무지 무슨 사연인지 예측할 수 없는 박서준과의 첫만남이 담겨 있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5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엄정화는 도주부터 술주정까지 완벽한 열연으로 소화해내며, 짧은 분량이지만 ‘로코퀸’의 귀환을 제대로 예고하고 있다는 평이다.



    `마녀의 연애` 예고 영상은 교복 차림으로 자전거를 탄 채 도로를 활보하고 있는 엄정화와 그녀를 뒤쫓는 산타 복장의 박서준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박서준이 "이상한 여자야, 그 여자를 만나고 하루 종일 되는 일이 없어"라고 말할 정도로 계속 이어지는 엄정화와 박서준의 우연한 만남이 예고돼 앞으로 펼쳐질 좌충우돌 로맨스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첫 예고 영상은 두 배우의 아찔한 키스신으로 끝이나 과연 첫 방송에서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시청자들 역시 감각적인 포스터에 이어 톡톡 튀는 재미가 가득한 예고영상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마녀의 연애`를 향한 뜨거운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엄정화와 박서준의 만남이라니! 기대만발입니다" "14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로코퀸 엄정화 언니의 부활" "tvN 로코물은 예고편부터 차원이 다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마녀의 연애`는 1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렌지캬라멜 나나 숨막히는 레깅스 뒤태··"볼륨이 이정도였어?"
    ㆍ오렌지캬라멜 나나 상반신 누드 있었어?··살짝 가린 볼륨이 더 아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美 레일건 개발, 총알보다 빠른 신무기 `위력 어마어마`
    ㆍ은행 가계대출 523조‥두달째 증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뉴욕주 공장 활동 2개월 연속 확장…제조업회복 시사

      미국 뉴욕주의 공장 활동이 2월에 2개월 연속 확장세를 보였다. 제조업체들은 또 향후 사업 전망에 대해서도 더 낙관적인 태도를 나타냈다. 17일(현지시간) 뉴욕 연방준비은행은 뉴욕주 일반 기업활동지수가 7....

    2. 2

      뉴욕증시,'AI 혁신 히스테리'에 나스닥 1.2%↓

      17일(현지시간) 미국 시장은 소프트웨어 기업을 포함한 기술주들이 초반 매도세를 보이며 하락으로 출발했다. 인공지능(AI)의 영향으로 소프트웨어 기업들이 크게 타격을 받을 것이라는 전망에서 여전히 벗어나지 못하는 모...

    3. 3

      "이란,군사 훈련으로 호르무즈 해협 부분 폐쇄"

      이란이 17일(현지시간) 세계 석유 수송의 30%를 차지하는 호르무즈 해협을 부분적으로 폐쇄했다고 이란 국영 언론이 보도했다.  핵심 석유 수송로인 호르무즈 해협이 폐쇄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러나 이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