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리가 화장품 모델에 발탁됐다.







한예리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충무로를 대표하는 차세대 여배우인 한예리의 신선한 마스크와 맑은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호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보여 국내는 물론 아시아 시장에서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이유를 밝혔다.



한예리가는 지난 달 첫 촬영을 마쳤다. 현장 관계자는 "한예리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에 최적화된 매력적인 모델"이라며, "자연스러움 속에 내재된 강렬함이 한예리 특유의 힘으로 나타나 사람을 빨아들이는 색다른 매력이 있다"고 전했다.



촬영 당시 한예리는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고 자연스러움을 표현하는 탁월한 표정연기로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현장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 또한 평소 투명한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던 한예리는 이날 촬영에서도 보정이 필요 없는 백옥 피부로 화장품 모델다운 피부 미인임을 과시해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고 전해졌다.



한편, 한예리가 촬영한 미샤 광고는 이 달부터 만나 볼 수 있으며, 한예리는 최근 봉준호 감독이 제작을 맡아 화제를 모은 영화 `해무`(감독 심성보)의 여주인공으로 배우 김윤석, 박유천 등과 함께 촬영을 마쳤다.(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rk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렌지캬라멜 나나 숨막히는 레깅스 뒤태··"볼륨이 이정도였어?"
ㆍ오렌지캬라멜 나나 상반신 누드 있었어?··살짝 가린 볼륨이 더 아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美 레일건 개발, 총알보다 빠른 신무기 `위력 어마어마`
ㆍ은행 가계대출 523조‥두달째 증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