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민수 신용재 `인연` 선곡 이유 "힘든 시기에 만나..." 폭풍 감동!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윤민수 신용재 인연이 전설 이선희와 네티즌들을 감동케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는 지난주에 이어 이선희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첫 번째로 무대에 오른 윤민수와 신용재는 함께 경연에 참가한 가수들 조차도 "이건 너무한다", "반칙이다" 등 두 사람의 실력에 두려움을 드러냈다.





    소속사 사장이자 프로듀서인 윤민수와 그의 소속 가수 신용재가 선택한 곡은 이선희가 직접 작사 작곡한 `인연`.





    과거 영화 `왕의 남자`의 테마곡으로 사용되며 많은 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이 곡은 이선희가 MBC 드라마 `다모`를 보고 감명을 받아 작곡한 곡으로 알려져 시선을 모았다.





    노래에 앞서 윤민수는 "가사가 와닿았다. 힘든 시기에 용재를 만났다. 마치 제겐 선물같은 존재다. 그래서 이 노래를 같이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선곡 이유를 밝혔다.





    이어진 무대에서 윤민수와 신용재는 `반칙`이라는 말이 너무나 어울리는 폭발력있는 무대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윤민수는 너무나 몰입해 노래를 부르다 무대에서 휘청거리는 모습까지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윤민수 신용재 인연은 홍경민을 꺾고 1승을 한 뒤 4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윤민수 신용재 인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민수 신용재 인연 감동의 무대 인상깊었다" "윤민수 신용재 인연 소름돋는 무대 정말 전설로 남겠다" "윤민수 신용재 인연 이선희가 다시 봤다 소름 끼치는 가창력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 `불후의 명곡` 방송 캡쳐)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베미뇽 벤 `알고싶어요` 열창 후 이선희·바다·알리와 훈훈한 인증샷
    ㆍ손연재 월드컵 개인종합 우승에 누리꾼 반응 `악플러들 끔찍하다` 대체 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강지영 자필편지로 탈퇴 심경 전해 "주위 사람들 소중함 느껴"
    ㆍ[해외증시마감] 뉴욕증시 일제하락‥나스닥 2.6%↓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2. 2

      [포토] 하나은행, 군 장병과 새해 첫 출발

      나라사랑카드 3기 사업자로 선정된 하나은행이 1일 경기 파주에 있는 육군 1사단 도라전망대에서 군 장병들과 새해 일출을 함께 보는 행사를 열었다. 이호성 하나은행장(가운데)이 임직원 및 군 관계자들과 ‘하...

    3. 3

      박정원 "인공지능 전환 가속"…정지선 "본원적 경쟁력 강화"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왼쪽)은 올해 경영 화두로 ‘인공지능 전환(AX)’을 제시했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오른쪽)은 ‘지속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올해 경영 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