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진희, 결혼…예비 신랑은 뭐 하는 사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5월 결혼하는 것으로 알려진 박진희. 사진 변성현 기자
    오는 5월 결혼하는 것으로 알려진 박진희. 사진 변성현 기자
    박진희 결혼


    박진희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하게 될 예정이다.

    박진희가 오는 5월 5살 연하의 남성과 결혼 예정이란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지난 3일 복수 매체가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박진희의 예비 신랑은 국내 유명 로펌에서 근무 중인 변호사로, 나이는 박진희보다 어리지만 듬직하고 사려 깊은 모습에 박진희가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비 신랑역시 박진희가 톱스타임에도 겸손한 성격과 마음 씀씀이를 가진 것에 반했다는 후문이다.

    현재 두 사람은 양가 부모의 동의를 얻고 본격적인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만간 식장이 결정될 예정이며, 소속사 측에서도 이에 대한 정확한 일정 발표가 나올 전망이다.

    한편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박진희, 결혼 축하해요", "박진희, 드디어 결혼하는구나", "박진희, 결혼 생활 행복하게 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첫 번째 남자'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배우 이재황, 정찬, 오현경, 박건일, 강태흠 감독, 김민설, 함은정, 윤선우가 10일 오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일일드라마 '첫 번째 남자'(극본 서현주, 안진영, 연출 강태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함은정, 오현경, 윤선우, 박건일, 김민설, 이재황, 정찬 주연의 '첫 번째 남자'는 복수를 위하여 다른 사람의 삶을 살게 된 여자와 자신의 욕망을 위하여 다른 사람의 삶을 빼앗은 여자의 목숨을 건 치명적 대결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15일 첫 방송 예정이다.△'첫 번째 남자'의 강태흠 감독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함은정, '행복한 미소~'

      배우 함은정이 10일 오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일일드라마 '첫 번째 남자'(극본 서현주, 안진영, 연출 강태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함은정, 오현경, 윤선우, 박건일, 김민설, 이재황, 정찬 주연의 '첫 번째 남자'는 복수를 위하여 다른 사람의 삶을 살게 된 여자와 자신의 욕망을 위하여 다른 사람의 삶을 빼앗은 여자의 목숨을 건 치명적 대결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15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오현경,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름다움'

      배우 오현경이 10일 오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일일드라마 '첫 번째 남자'(극본 서현주, 안진영, 연출 강태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함은정, 오현경, 윤선우, 박건일, 김민설, 이재황, 정찬 주연의 '첫 번째 남자'는 복수를 위하여 다른 사람의 삶을 살게 된 여자와 자신의 욕망을 위하여 다른 사람의 삶을 빼앗은 여자의 목숨을 건 치명적 대결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15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