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 올 다이’ 본편, 현아 vs 리타오라 섹시 워킹 대결 ‘승자는?’
[박슬기 인턴기자] 걸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와 영국의 가수 겸 배우 리타 오라 ‘퍼니 올 다이’ 영상이 공개됐다.

4월3일 ‘비 퍼니 스튜디오스’에는 현아와 리타 오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퍼니 올 다이’의 본편 영상이 전격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베터 워크’라는 주제로 꾸려진 ‘퍼니 올 다이’의 현아와 리타오라 편은 영국과 한국을 대표하는 두 핫 아이콘의 다양한 워킹 대결을 흥미롭게 담았다.

공개된 ‘퍼니 올 다이’ 영상은 두 사람의 자기 소개로 시작했다. 현아와 리타 오라는 “가수로서 우린 공통점이 있지”라며 “워킹”을 외쳤다.

이어 “가수는 항상 많은 워킹을 가지고 있어야 하지”라는 말로 리타 오라는 5개의 멋진 워킹을 갖고 있다고 자랑했다. 현아 역시 다양한 워킹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이면서 두 스타의 매력 넘치는 워킹 대결을 시작했다.

섹시워크를 먼저 선보인 현아는 전매특허인 섹시한 눈빛과 도도한 발걸음으로 기선을 잡았다. 이에 질세라 리타 오라는 파티를 즐기는 듯한 당당한 케이크워크로 반격에 나섰다.

이에 현아는 이어 에어플레인 워크, 바이크 워크, 다이아몬드 판타지 워크, 로봇 워크 등 화려한 워킹으로 자신의 매력을 뽐냈다.

한편 현아와 리타 오라가 함께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퍼니 올 다이’ 영상은 ‘비 퍼니 스튜디오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출처: ‘퍼니올다이’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감격시대’ 청아, 임수향 ‘청아 안전한 곳에 살아있다’
▶ [w뜨는현장] 킬힐 벗고, 달리고, 포즈 취한 클라라 ‘왜?’
▶ ‘역린’ 한지민 “현빈과 교통사고로 첫 만남…날 째려보더라”
▶ [TV는 리뷰를 싣고] ‘라디오스타’ 얼굴이 못난 게 문제인가요?
▶ [포토] 홍종현 '레드 카디건이 포인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