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목포 신안아파트 도로 지반침하 왜? 주민들 "대피 소동"...인재인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목포 신안비치아파트 단지의 도로가 주저앉아 주민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2일 오후 1시 57분께 전남 목포시 산정동 목포 신안비치아파트 단지 내 도로가 갑자기 주저앉아 주민 1명이 경미한 부상을 당했고, 차량 1대가 파손됐다.





    이번 목포 신안비치아파트 단지 지반 침하는 길이 80m, 폭 7m의 도로에서 일어났다. 목포 신안비치아파트 단지 외벽 역시 무너진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목포 신안비치아파트 관리사무소와 경찰은 인근 주민을 대피시켰으며 정확한 사고원인에 대해 파악중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목포 신안아파트 지반 침하, 우려된다" "목포 신안아파트 지반침하, 이러다가 붕괴까지 가는 것 아닌가" "목포 신안아파트 지반 침하, 거기 사는 사람도 있는데 걱정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연합뉴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야경꾼 일지’ 최원영, ‘피 튀긴 얼굴+초점 없는 눈’..공포 ‘오싹’
    ㆍ`나는 남자다` 유재석, `사랑과 전쟁2` 시청자들에 사과.."죄송한 마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해 여고생 `엽기적` 살인 사건 `경악`…성매매·살인·암매장까지
    ㆍ최경환 "최저임금 단계인상‥집값 바닥 쳤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부자들 분위기 확 달라졌다…한 달 만에 무슨 일이 [신현보의 딥데이터]

      고환율 위기 등 여파를 중심으로 한 달 만에 상대적 고소득 및 자산 안전 층 사이에서도 경기 전망이 급격하게 악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계층은 더 이상 물러설 곳도 없을 만큼 경기가 얼어붙은 상황에서, 경제적 ...

    2. 2

      SK온, 서산 배터리 3공장 증설 연기

      SK온이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과 경영 환경 변화로 충남 서산 신규 공장 증설을 연기했다.SK온 모회사인 SK이노베이션은 31일 공시를 통해 SK온 서산 3공장 관련한 지금까지의 투자 금액을 기존 1조753...

    3. 3

      공인노무사회장에 이완영 前 국회의원

      한국공인노무사회는 제21대 회장에 이완영 노무사(사진)가 취임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신임 회장 임기는 1월 1일부터 2년이다.제26회 행정고시에 합격한 이 회장은 고용노동부에서 22년 동안 근무하며 대구지방고용노...

    ADVERTISEMENT

    ADVERTISEMENT